메뉴

검색

자동차·항공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현대 N 팝업 스토어' 개장

2025-08-14 10:30:49

현대차 N 브랜드 체험장 운영
10주년 한정판 등 상품도 판매

'현대 N 팝업 스토어' 운영 소개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 N 팝업 스토어' 운영 소개 사진 ⓒ현대자동차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현대 N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으로 문을 연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현대차 고성능 자동차 브랜드 N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현대 N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에선 벨로스터 N과 아반떼 N, 아이오닉 5 N 같은 역대 N 미니카와 N 퍼포먼스 파츠(부품)을 만나볼 수 있다. N 컨피규레이터 존에서는 자신만의 N 차량을 만들어 보고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 시승·구매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핀버튼과 1:38 다이캐스트 쇼케이스(자동차 축소 모형을 투명 보관함과 함께 만든 상품) 같은 현대 N 10주년 한정판 상품도 판매된다. 또한 지난달 영국 최대 자동차 축제 2025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최초로 공개된 아이오닉 6 N 반팔·후드 티셔츠, 파우치 백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는 N 상품을 20만원어치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레벨1, 서킷 택시, 트리프트 택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만으로 경품 수령 기회를 얻을 수 있는 N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존 N 오너에게는 아이오닉 6 N 핀버튼과 2024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우승 포스터, 스티커를 한정 수량으로 추가 증정한다.

현대차 N매니지먼트실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현대 N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폭넓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긍정적인 고성능 자동차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더 많은 고객들과 접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