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여기어때 '숙박세일 페스타' 가을·특별재난지역편 진행

2025-08-20 08:25:14

여기어때, 국내 숙소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가을편·특별재난지역편 각각 최대 3·5만원

ⓒ여기어때
ⓒ여기어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는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을 함께 진행, 여기어때는 10월 30일까지 국내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가을편 쿠폰은 최대 3만원, 특별재난지역편 쿠폰은 최대 5만원을 할인하고, 중복 발급은 불가하다.

발급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대상 지역은 각각 비수도권(가을편)과 총 31개 특별재난 선포 지역이며,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뱃지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국내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미리 예약 쿠폰팩을 제공하고, 결제사 1만원 할인까지 더했다.

또,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도 살리고 푸짐한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하는 지역에 10만원 이상 기부 시 세액공제와 답례품, 여기어때 추가 쿠폰까지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