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농심-넷플릭스, 협업 마케팅…'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제품 선보여

2025-08-20 09:37:47

농심-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공식 협업, 캐릭터를 입힌 농심 제품 이미지
농심-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공식 협업, 캐릭터를 입힌 농심 제품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농심이 넷플릭스와 협업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K-Pop Demon Hunters)의 다양한 캐릭터와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농심은 협업의 첫 단계로, 오는 8월 말부터 신라면과 새우깡, 소스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8월 말 출시 예정)의 국내외 패키지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장 캐릭터인 '헌트릭스'(HUNTR/X)의 '루미', '미라', '조이'와 '사자 보이즈'(SAJA BOYS), 호랑이 '더피'(DERPY) 등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콜라보 제품은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한정 운영한다.

또한, 극 중에서 루미와 미라, 조이가 실제로 먹었던 컵라면의 디자인을 반영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와 디지털 콘텐츠 및 오프라인 팝업 등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넷플릭스 공개 직후 K팝 · K푸드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이 입소문을 타면서 글로벌 팬덤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K푸드의 대표주자이자 가장 한국적인 식품인 라면이 반복적으로 노출되면서, 자연스럽게 라면 메이커인 농심에 시선이 쏠린 것도 이번 협업의 배경이기도 하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에서 농심을 발견하고, 즐겁게 공유해 주신 덕분에 이번 협업이 성사될 수 있었다"라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K컬처를 전 세계에 알렸듯, 농심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 K스낵의 맛과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려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