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자사의 구독 플랫폼 'T우주'를 통해 생활밀착형 통합 구독 상품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SKT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자사의 구독 플랫폼 'T 우주'를 통해 올리브영, 스타벅스, 이마트24 상품을 한데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통합 구독 상품을 27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상품은 월 99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세 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올리브영은 최대 약 1만원 상당의 혜택을 매월 제공한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7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2500원 상당)도 1장 더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품목 1개만 사도 결제금액이 3000원 이상이면 적용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제조 음료 가격의 20%를 할인해준다. 할인 금액은 일 5000원, 월 3만원 한도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모바일 주문인 사이렌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상품 단위로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마트 24는 매장에서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일 4000원, 월 2만원 한도로 구매 금액 1000원당 2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나서영 SKT 구독상품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2030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 혜택을 하나로 묶어 구독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시도"라며, "T 우주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0일간 SKT T우주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직전 30일 대비 증가했다.
최근 30일간 T우주 관련 포스팅 수는 2962건으로 직전 30일 2634건 대비 328건, 12.45%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30일간 SKT T우주에 대한 고객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