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 누적 방문객수 200만명 돌파

2025-08-22 09:08:18

더북한강R점, 반려동물 전용 펫 스카프 증정 이벤트도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퍼푸치노를 즐기는 반려견과 고객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퍼푸치노를 즐기는 반려견과 고객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전국에 단 두 곳뿐인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의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이 매장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1일부터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인 '퍼푸치노'를 새롭게 선보였다. 퍼푸치노는 반려동물과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음료로, 스타벅스는 이를 위해 올 상반기 '반려동물 사료 즉석조리 판매 서비스'에 대한 실증 특례를 승인받은 바 있다.
퍼푸치노는 반려동물 음용이 가능한 펫 밀크를 곱게 거품으로 제조하여 제공되는 100㎖ 용량의 음료로,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퍼푸치노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강화하고 있다. 더북한강R점 인근에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반려동물과 산책할 수 있는 수변녹지 산책로인 '수풀로'가 조성되어 있다. 이곳은 지난해 12월 한강유역환경청과 한강 상수원 보호 및 탄소 저감을 목적으로 조성한 약 17,953㎡(5430평) 규모의 공간이며, 커피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한 데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북한강R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펫 스카프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더북한강R점에서는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대표 최미금)'과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도 전개한다.

정윤조 스타벅스 운영담당은 "앞으로도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운영 서비스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매장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