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스마일게이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명↑

2025-08-28 07:27:25

독특한 세계관과 ‘카드’ 활용한 전투 시스템 눈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OST 커버곡 콘테스트도 진행.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OST 커버곡 콘테스트도 진행.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중인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글로벌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와 함께 OST 커버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사전 플레이 테스트 개최를 예고했다.
지난달 7월 10일부터 시작된 카제나의 사전등록에 참여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카제나는 '카오스'라는 혼돈의 존재에게 잠식당한 인류를 배경으로 하는 어두운 세계관과 '카드'를 활용한 독특한 전투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브컬처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 '크렌(KREN)'이 제작한 축전을 공식 SNS에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누적 사전등록자가 일정 수치를 넘어설 때마다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200만 명 이상 달성하면 4성 등급의 캐릭터 '아미르'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총상금 2,500달러(한화 약 350만 원)의 OST 커버 콘테스트도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카제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공식 OST '오버라이드'의 영어 또는 일본어 버전을 커버한 영상을 본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우수상과 인기상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 중 두 명을 선정해 모리 칼리오페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의 친필 사인,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2일 공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 플레이 테스트 개최를 예고하기도 했다. 사전 플레이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안내될 예정이다.

카제나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X'와 '유튜브'에 마련된 공식 커뮤니티,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