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제주신라호텔, 제철 식재료 활용 한정 메뉴 선보여

2025-08-28 09:32:48

히노데·더 파크뷰, 가을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 가을 한정 메뉴. ⓒ 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 가을 한정 메뉴. ⓒ 신라호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가을 시즌 한정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일식당 '히노데(日出)'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핫 디쉬'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섹션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셰프 컬렉션' 메뉴를 추가한다.

가을 셰프 컬렉션으로는 △제주산 문어와 새우에 숯불 향을 입힌 '숯불에 구운 문어구이', △고대 곡물 파로와 제주 당근을 곁들인 '파로 닭고기 샐러드', △자연산 송이의 향과 신선한 전복의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자연송이 전가복', △낙지와 새우를 얇고 쫀득한 피로 감싼 딤섬 '낙지 하가우', △연근과 해산물을 더한 '미조레 아에(일본식 무침)', △햇밤과 배를 활용한 디저트 '마롱 포와르' 등이 있다.

또한,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한정 코스 메뉴 '아키노카제(가을바람)'를 선보인다.

'아키노카제(가을바람)' 코스는 △단감 등 제철 과일과 두부 소스로 만든 '단감 시라아에',△자연산 송이 향이 일품인 '송이 도빙무시', △무늬오징어, 벵에돔, 논쟁이, 갈돔 중 당일 제철 입고 생선으로 엄선한 '제철 생선회', △제주 옥돔에 유자 향을 더한 '제철 술찜', △가을 연근과 송이를 활용한 '튀김요리',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스시 5종과 부채새우 성게 나베', △'자색 고구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했다.
가을 제철 식재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는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와 일식당 '히노데'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운영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