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신한은행, 장기거래 고객 동행 프로그램 시행

2025-09-01 12:51:34

머니쿠폰·화담숲 걷기 행사 등 이벤트 마련

ⓒ 신한은행
ⓒ 신한은행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10년 이상 꾸준히 거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한 장기거래 고객 동행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장기 거래고객에게 최대 연 7% 금리의 '모두의 적금' 가입시 사용 가능한 1만원 머니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신한 SOL뱅크'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신한은행은 오는 29일에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 화담숲에서 열리는 '화담숲에서 걸어요' 행사에 만 50세 이상 우수 장기거래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과 화담숲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전관 행사로, 9월15일까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화담숲 전관행사 초대권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이달 18일 개별 알림톡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더불어 올해 11월과 12월에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대형 오케스트라 전관행사에도 우수 장기거래 고객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랜 시간 신한은행과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첫 걸음"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든든한 금융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