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토로토로 성수 오픈

2025-09-03 16:54:41

오는 30일까지 60개 브랜드·180여 개 제품 선보여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오래오래 함께가게'의 2025년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토로토로 성수점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오래오래 함께가게'는 2023년 시작된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의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264개 브랜드가 참여해 누적 방문객 25만 명, 누적 판매 약 1만 8000건의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해 리빙, 패션잡화, 식품, 친환경제품 등 180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앞서 1∙2차 팝업스토어가 각각 2주간 운영된 것과 달리, 이번에는 기간을 한 달로 확대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브랜드 엽서존을 비롯해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톱워치 게임, 포토부스, DIY 키링 챌린지 등이 준비돼 있으며, 방문만 하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드로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오래오래 함께가게' 전용 상품권을 뽑을 수 있는 럭키캐치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에도 입점 브랜드의 상품은 '오래오래 함께가게' 온라인몰을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함께일하는재단은 입점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온라인 홍보, 사업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이 '오래오래 함께가게'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고 단골을 만들 수 있도록, 소비자들은 참신하고 의미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모두에게 이로운 상생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