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NOL 인터파크투어, 제로베이스원 월드투어 패키지 단독 출시…고객 관심도↑

2025-09-18 10:34:46

최근 3개월간 정보량 4582건으로 직전동기 4002건 대비 580건 증가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홍콩 공식 포스터. ⓒ 인터파크투어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홍콩 공식 포스터. ⓒ 인터파크투어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차별화된 여행 및 엔터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여행 경험 확산에 나선다.

NOL 인터파크투어가 글로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월드투어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맞아 공식 패키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29일~30일 사이타마 △12월 20일~21일 홍콩에서 열리는 콘서트 일정과 각각 연계해 마련된 상품이다.

타이베이 콘서트 패키지는 지난 16일 오픈과 동시에 매진될 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기획은 글로벌 무대에서 아티스트와의 만남을 여행 콘텐츠로 확장하는 선도적 시도로, 공연 중심의 여가 소비를 '체류형 여행'으로 넓혀가는 새로운 모델로 평가된다.

각 지역별 패키지는 공연 관람권과 숙박을 기본으로, 공항·호텔·공연장 간 이동 지원 및 현지 가이드 동행 서비스를 포함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일정은 3박 4일로 구성돼 공연 이후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 공연 전 사운드체크 이벤트 참관 기회를 포함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인터파크투어는 단순히 공연을 관람하는 차원을 넘어 여행과 여가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개월간 인터파크투어 관련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3개월에 비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90일(2025.06.18~09.18) 기간 인터파크투어 관련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4582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투어 관련 포스팅 수는 직전 3개월(2025.03.17~06.17) 4002건에 비해 580건 14.49%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인터파크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