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유니버스[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 'NOL 인터파크투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여행사 업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SQI 콜센터 부문 조사는 국내 최초로 서비스 품질을 정량화한 모델로, 산업별 고객 응대 수준을 평가하는 지표다. 올해는 48개 산업, 339개 기업·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종합 점수 92점을 기록, 업계 대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패키지 상품 CS 품질 강화, 상품기획과 상담 분리 운영, 상담 가이드 매뉴얼화, 정기 QA를 통한 상담사 역량 강화 등 체계적인 고객 대응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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