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보이스 오브 코리아' 출신 손승연 생애 첫 단독콘서트 'The MUSE' 티켓 판매 시작

2018-07-06 14:59:29

ⓒ 투애니포스트릿
ⓒ 투애니포스트릿
[빅데이터뉴스 김나래 기자] 가수 손승연의 생애 첫 단독 투어 콘서트 'The MUSE'의 서울 공연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손승연의 소속사 투애니포스트릿은 "오는 8월 26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The MUSE'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를 6일(금일) 오후 2시부터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손승연은 약 120분 동안 기존 발매 곡들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방송을 통해 공개한 곡들과 더불어 R&B, 록, 랩 등 음악적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깔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은 자신의 첫 단독 투어 콘서트인 만큼 독보적인 실력과 매력으로 풍성한 무대를 꾸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손승연의 이번 콘서트는 라이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생생하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승연은 앞서 KBS2 '불후의 명곡' 총 7회 우승 경력과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동방불패'로 여성가왕 최초 8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으며 오는 8월 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월 8일 대구, 10월 20일 전북, 10월 27일 부산 등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김나래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