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지우기
닫기

공유하기

메뉴

logo

검색

앤필라테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연장 여파…센터 운영 13일까지 중단

2020년 09월 09일 15:5711:11 송고

심준보 기자

center
이미지 제공 = 앤필라테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앤필라테스(원장 최윤정)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간이 일주일 연장됨에 따라, 센터의 운영 또한 13일까지 중단한다고 9일 밝혔다.

최윤정 앤필라테스 원장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 마음으로 코로나바이러스의 재확산이 멈췄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앤필라테스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합니다"라는 글로 센터 운영 중단을 알린 바 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가 확실한 안정세에 접어들지 않으면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간이 13일까지로 일주일 연장 되었고, 앤필라테스 또한 운영 중단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최 원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기간이 일주일 더 연장되어 착잡하고 아쉬운 심정이라며, 그러나 공백 기간을 회원님들께 더 좋은 레슨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앤필라테스 강사진들과 함께 재정비하는 시간으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하루빨리 코로나 확진자 수가 확실한 안정세에 접어들어 회원님들과 편하게 웃으며 마주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앤필라테스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유행 이후, 방문자 출입관리와 발열 측정, 센터 소독 등 정부 권고사항을 충실히 이행해 센터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향후에도 정부의 지침을 착실히 준수하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앤필라테스는 2013년도에 동탄에 위치한 본점을 시작으로, 올해 5월 신규 오픈한 천안 LAKE 점을 포함해 총 5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에 있어 국제적으로 높은 평판을 지닌 ‘피크필라테스’의 한국 공식 에듀케이션 센터로서 국내 최다 교육생을 배출해오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HEADLINE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