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S-OIL, 나만의 주유장갑 'My GoodLOVES' 캠페인 펼친다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셀프주유소에서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일회용 비닐장갑 사용을 줄이고 나만의 주유장갑 사용을 장려하는 '마이 굿러브스(My GoodLOVE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S-OIL은 지난해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을 통해 주유소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수거하여 업사이클링한 다회용 주유장갑을 제작∙배포한 바 있다.올해는 더욱 발전된 방식의 시즌2로, 누구나 쉽게 다회용 주유장갑 사용에 동참할 수 있는 실천형 캠페인을 마련했다. '굿러브스(GoodLOVES)'는 지구를 위하는 좋은 마음을 'Good'과 'Loves'로 표현하고, 장갑을 뜻하는 'Gloves'를 합성한 명칭이다.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
대한항공, 식사 조절식 7종 리뉴얼…대한항공 기내식 관심도↑
대한항공은 특별 기내식으로 제공하는 식사 조절식 메뉴 7종을 리뉴얼했다고 4일 밝혔다.대한항공은 올해 2월 인하대병원 영양팀과 업무협약을 맺고 6개월여에 걸쳐 신메뉴를 개발했다. 당뇨, 심혈관질환, 고혈압 등 주요 질환의 최신 임상 진료 지침을 적용하고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쳤다. 또한 저속 노화 식단과 지중해식 식단, 대쉬(DASH) 식단 등 최신 건강식 트렌드를 식사 조절식에 반영했다. 영양 뿐만 아니라 맛 품질도 향상했으며, 시각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예컨대 저지방식·당뇨식·저열량식의 경우 기존 메뉴보다 탄수화물 양을 줄이고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채소 양을 늘렸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피토케미컬 섭취와 색감을 고려해
-
KT, 현장 맞춤형 AI 인재 채용 박람회 개최
KT는 인공지능(AI)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에이블 스쿨' 수료생과 기업을 연결해 채용을 지원하는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서울 송파구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채용 박람회에는 KT 그룹사와 스타트업이 다수 참가했다. 주요 참가 기업은 KT를 비롯해 BC카드, KT 클라우드, KT SAT, KT 스포츠, 마르시스, 올거나이즈, 이지에이아이 등이다.이들 기업은 에이블 스쿨 수료생과 상담을 진행하며 AI 솔루션 개발과 데이터 분석, 기획, 재무,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에서 인재 채용에 나섰다.에이블 스쿨은 KT의 대표적인 실무형 AI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7기부터는 AI·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개발과 컨설팅 실무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
여기어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프로모션…고객 관심도↑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강남구와 함께 '영동대로 K-POP 콘서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영동대로 K-POP 콘서트는 '2025 강남 페스티벌'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다. 여기어때는 K-POP 콘서트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캉스'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고객 모집에 나섰다. 콘캉스 패키지에는 콘서트장 인근 호텔 1박 숙박권과 콘서트 티켓 2매, 올리브영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됐다.올해 영동대로 K-POP 콘서트에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BTOBᆞSF9ᆞFIFTY FIFTYᆞn.SSignᆞBaby DONT Cry 등이 라인업을 구성했다. 콘서트는 이달 27일 오후 7시 코엑스 동측 광장에서 개최된다. 콘캉스 패키지는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
KGM, '런서울런' 마라톤 대회에 무쏘 EV 지원
KG모빌리티(KGM)는 오는 7일 서울 도심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 '런서울런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무쏘 EV를 선두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런서울런 2025에서는 서울광장을 기점으로 1만5000여 명에 이르는 참가자가 10㎞ 코스와 하프코스(21㎞)로 나뉘어 청계천 일대를 달리게 된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을 비롯해 스포츠 마사지, 기록 포토존, 골인 환영 디제잉, 완주 메달 증정, 시상식,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대회 선두 차량으로 선정된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는 소음과 공해가 없는 안정적이고 조용한 주행으로 참가자들이 레이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KGM은 서울광장에 무쏘
-
오리온, '비쵸비 딸기' 한정판 출시…비쵸비 소비자 관심도 급등
오리온은 '비쵸비'의 새로운 맛 '비쵸비 딸기'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비쵸비는 출시 당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주목받으며 품귀 현상까지 빚은 바 있다. 2022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은 비쵸비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비쵸비 딸기는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카카오 비스킷 사이 딸기 크림에 진짜 딸기씨를 담았다. 딸기씨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상큼달콤한 딸기 맛이 은은한 카카오 풍미와 어우러진다.비쵸비는 최근 위스키와 함께 즐기는 조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비쵸비의 달콤함과 위스키의 쌉싸름함이 조화를 이루며, 최근 '위스키 페어
-
LG전자,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서 'LG AI홈'시대 개막 알린다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고객의 일상으로 다가온 'LG AI홈' 경험을 제시한다. 연내 출시를 앞둔 AI홈 허브 'LG 씽큐 온(ThinQ ON)'을 중심으로 더욱 구체화된 AI홈 솔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과 교감하며 조화를 이루는 'LG AI홈'의 본격적 시작을 알린다. LG전자는 현지시간 5일부터 닷새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5'에 참가한다. 올해는 약 3,745㎡ 규모의 전시 공간에서 'LG AI 가전의 오케스트라(LG AI Appliances Orchestra)'를 주제로 ▲고객이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LG AI홈' 솔루션과 ▲유럽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AI 가전 신제품 25종을 선보인다.특히 올해는 지금
-
LG디스플레이 "4세대 OLED 패널 한낮에도 극강 선명"…소비자 관심도↑
LG디스플레이(대표 정철동)는 4세대 OLED 패널이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솔루션즈(UL Solutions)'로부터 한낮의 거실 밝기 수준인 500 룩스(Lux) 환경에서 '완벽한 콘텐츠 재현력' 검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완벽한 콘텐츠 재현력' 검증은 주변 환경이 밝을 때에도(500룩스) 색, 휘도 등 원본 콘텐츠의 영상 정보를 가장 완벽하게 재현하는 디스플레이만이 획득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의 4세대 OLED 패널은 4K 영상(약 830만 픽셀) 기준 원본 영상의 95% 이상을 정확하게 표현한다.LG디스플레이의 4세대 OLED 패널은 외부 빛이 차단된 영화 상영관에서나 만날 수 있는 영상미를 한낮의 거실에서도 재현한다.지난해 말 획
-
SK온, 美서 대규모 ESS 공급계약 체결…해외 시장 진출 신호탄
SK온이 대규모 ESS(에너지 저장 장치) 프로젝트를 수주하며 현지 생산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로 북미 ESS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SK온은 미국 콜로라도주에 본사를 둔 재생에너지 기업 '플랫아이언 에너지 개발(Flatiron Energy Development, 이하 플랫아이언)'과 1기가와트시(GWh) 규모의 ES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SK온은 플랫아이언이 추진하는 매사추세츠주 프로젝트에 LFP 배터리가 탑재된 컨테이너형 ESS 제품을 2026년에 공급한다.추가로 플랫아이언이 2030년까지 매사추세츠주를 포함한 미국에서 추진하는 6.2GWh 규모의 프로젝트에 대한 '우선 협상권(Right of First Offer)'도 확보했다. 따라
-
스타벅스 코리아,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론칭 1주년 맞아 콘텐츠 강화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론칭 1주년을 맞아 구성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재학 중인 상태를 인증하면 제조 음료 할인, 음료 사이즈업 쿠폰 제공 등 월 최대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Student!'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지난 1년간 수십만 명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 가입했다. 가입자 중 80%가 만 25세 이하였으며, 4명 중 3명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들은 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았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기념 배우 고준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 공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및 쾌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고준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영화 예고편 같은 분위기로 연출해 시청자 주목도를 높이고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2005년 첫 출시된 파스퇴르 쾌변은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저돌적인 광고 카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국내 대표 장 건강 발효유인 파스퇴르 쾌변 브랜드의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난 드라마타이즈(Dramatize) 형식으로 '20년째 대장을 변호하다', '더 강력하게 쳐들어간다' 등 브랜드 메시지를
-
DB손해보험, 금융권 최초 국가품질혁신 경진대회 9년 연속 수상 쾌거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이 산업계의 전국체전으로 불리는 '제51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에서 금융권 최초로 9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4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됐다.시∙도 지역 예선을 통과한 전국 320여팀의 열띤 경쟁 속에서 DB손해보험은 서비스 부문에서 금상을, AI·빅데이터 부문과 자유형식(서비스) 부문에서 은상을, 상생협력 부문/사무간접 부문/연구성과 부문에서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6개 부문 수상은 작년에 이어 대회에 참가한 이래 가장 많은 분야에서 수상한 것이다.서비스 부문에 출전한
-
제네시스, 청주서 '차오르는 밤: Night in Motion'展 2개월간 연다
제네시스가 청주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 청주시한국공예관과 공동으로 기획한 '차오르는 밤: Night in Motion'展이 4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제네시스 청주'에서 개최된다고 이날 밝혔다.이번 전시는 제네시스 브랜드 공간 철학의 출발점인 '터'의 개념을 확장하는 차원에서, 전시 공간과 지역이 지닌 문화적 특성을 결합해 보다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차오르는 밤: Night in Motion'展에는 2023 청주국제공예공모전 수상 작가 3인이 참가해, 제네시스의 멈추지 않는 변화와 혁신을 상징하는 '네오룬 콘셉트(NEOLUN·이하 네오룬)'를 '푸른 밤에서 아침을 향한 시간'에 빗대어 감각적으로 구현했다.네오룬은 지난해 3월
-
LG U+, 키즈특화 캐릭터 '무너' 활용한 문구 판매 나선다
LG유플러스가 무인문구점 '문구야 놀자'와 손잡고 대표 키즈특화 캐릭터 '무너'를 활용한 문구 판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무너키즈폰'의 주 고객인 초등학생들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LG유플러스는 전국 문구야 놀자 50여개 매장을 '무너' 특화점으로 운영한다. 50여개를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점차 확대 운영 할 예정이다. 무너 특화 매장을 방문하면 무너 캐릭터가 새겨진 호루라기, 볼펜, 필통 등을 구매할 수 있다.문구야 놀자는 국내 최대 무인문구점으로 전국 초등학교 인근에 2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제휴에 참여한 캐릭터 '무너'는 LG유플러스의 대표 키즈특화 캐릭터로 2025년부터 키즈
-
하나은행, 공정거래 문화 확산과 준법경영 실천에 팔걷었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은행 본점에서 건전한 공정거래 문화 확산과 준법경영 실천을 위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은 기업이 공정거래법에서 정하는 관련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도입·운영하는 체계적인 내부 준법시스템으로, 임직원들에게 명확한 행동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불공정거래 행위를 사전에 예방하는 데 목적이 있다.이날 선포식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 박성범 법무법인 율촌 변호사, 한승혁 법무법인 율촌 변호사를 비롯해 하나은행 각 그룹을 대표하는 그룹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