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SPC, 전국푸드뱅크에 배송 트럭 2대 추가 기부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지난 18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김성이, 이하 푸드뱅크)에 식품 배송용 냉동탑차 2대를 기부하고, 향후 5년간 10대를 추가 지원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푸드뱅크는 440여 개 지역 거점을 기반으로 식품과 생활용품을 증정 받아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사회복지 단체다. 푸드뱅크가 보유한 배송 차량 중 상당수는 노후 되어 냉장·냉동 기능이 떨어지고, 고장이 잦아 안정적인 배송에 어려움이 있다. SPC그룹은 푸드뱅크가 전달하는 식품을 보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도록 2022년 10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3년 6대, 2024년 2대 등 매년 지원을 이어왔다.차량 전달식은 서울 동작구 신대방
-
삼성카드, 업계 최초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 수상…"환경 고려 인정"
삼성카드는 'Eco Package'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최우수상은 매년 전체 수상작 중 소수에게만 주어지는 최고 등급의 수상으로, 국내 카드사가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한 것은 최초이다. 또한, 삼성카드의 'Eco Package'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에 이어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삼성카드 'Eco Package'는 친환경적
-
KT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 이용률·고객만족도 모두 상승"
KT(대표이사 김영섭)는 장기고객 전용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이 개편 1주년을 맞아 이용률과 고객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8월 혜택 범위를 확대하고 구성 품목을 늘린 결과, 쿠폰 사용 건수는 개편 전보다 20% 증가했다. 고객들은 데이터·통신 혜택뿐 아니라 OTT 구독, 안심 서비스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실속형 혜택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쿠폰드림'은 모바일·인터넷·TV 이용 기간 합산 5년 이상 고객에게 최대 10장의 쿠폰을 제공하는 장기고객 전용 혜택이다. 개편 이후 1년간 총 250만명이 참여해 누적 사용 건수는 1,200만건을 돌파했다. 이는 개편 전보다 20% 이상 증가한 수치다. 연령·
-
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재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1년 만에 앵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출시 초기에 130만캔이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올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최대 홉 생산 기업 '야키마 치프 홉스(Yakima Chief Hops)'와 협업해,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Yakima Valley)에서 재배된 유기농 홉(호프펠렛 0.07%)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야키마 벨리는 전 세계 브루어리가 주목하는 홉 명산지로, 최적의 기후 환경을 갖춘 지역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미국 농무부(USDA)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
-
오뚜기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 선보여
오뚜기가 신제품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 냉동피자 라인업의 새로운 제품인 '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베이컨 크럼블을 더해 정통 투움바의 맛을 구현하였다. 여기에 모짜렐라와 체다, 고다 세 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치즈 풍미를 더했다.'트리플치즈 투움바피자'는 현재 각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토마토 소스 이외의 다양한 소스 취향을 충족하는 한편,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냉동피자"라며 "투움바 소스와 트리플 치즈의 깊은 풍미로 2030 세대를 비롯한 폭넓은 소비자에게 높은
-
현대리바트, 4개 매장에 '리바트 공방' 존 마련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토탈 강남을 비롯한 리바트 용산아이파크몰점, 리바트 기흥점, 리바트 토탈 대전점 등 4개 매장에 '리바트 공방'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인 '리바트 공방' 존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리바트 공방은 현대리바트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을 통해 수제 가구·공예품 공방을 소개하는 전문관으로, 지난해 7월 론칭했다. 현대리바트가 전국 300여 공방 중 품질과 디자인 독창성, 체험 수업 과정 등을 평가해 최종 23곳(마이스터랩 제외)의 공방을 선정 후 입점시켰다. 국내 가구 업체 중 수제 가구 공방 전문관을 선보인 것은 현대리바트가 유일하다.현대리바트는 이 공간에 리바트 공방에 입점한 수제 가
-
한국투신운용 "한국투자TIF알아서평생소득ETF포커스펀드, 1년 수익률 국내 1위"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한국투자TIF알아서평생소득ETF포커스펀드가 국내 설정된 목표인컴펀드(TIF; Target Income Fund)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펀드평가사 에프엔가이드에 따르면, 지난 18일 종가 기준 한국투자TIF알아서평생소득ETF포커스펀드(채권혼합-재간접형)(C-F 클래스 기준)의 최근 1년 수익률은 10.07%로, 국내 TIF 가운데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6개월 수익률은 2.45%다. 해당 펀드의 성과는 주식 비중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기대수익률을 높인 덕분으로 풀이된다. 한국투자TIF알아서평생소득ETF포커스펀드는 글로벌 주식과 채권 등 다양한 자산에 투자하며 장기 초과 수익과 위험 관리를 동시에 추구하는 자
-
CNN, 현대차의 미래 'AI와 로봇이 만든 초자동화 공장' 주목…뉴스영상 소개
지난 13일 CNN 마켓플레이스 아시아(Market Place Asia)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싱가포르에 설립한 글로벌 혁신센터(HMGICS)를 방문해 로봇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한 초자동화 생산 시스템과 사람 중심의 유연한 제조 환경을 미래 공장의 모델로 소개했다고 19일 밝혔다.CNN 마켓플레이스 아시아는 CNN의 아시아 전문 심층 취재 프로그램으로, 아시아 지역의 비즈니스 및 경제 트렌드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뉴스 영상에서는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로봇 개 ‘스팟’이 공장 내를 순찰하며 작업자의 품질 검사 및 시설 점검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특히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로봇개 '스팟'이 엔지니어를 따라다니며 실시간 품질 검사를 수행
-
LG U+, AI 오프라인 체험 팝업 스토어 운영…‘라이너·캔바’ 등 AI 10종 체험
LG유플러스 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AI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를 통해 이용 가능한 라이너·캔바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강남구 소재 '일상비일상의틈'을 찾은 고객은 누구나 10여종의 AI 서비스를 경험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AI 서비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유독픽 AI'는 고객이 원하는 AI 서비스만 골라 할인 받고, 매달 필요한 AI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구독형 상품이다.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대화형 검색 AI 3종 중 하나와 7종의 AI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 총 2종의 AI 서비스를 최소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LG유플러스는 AI의 효용을 알리
-
한국타이어, BMW 플래그십 전기SUV ‘iX’에 신차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공급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BMW 전기 플래그십 SUV 모델 'iX'에 전기차 전용 퍼포먼스 타이어 ‘아이온 에보 SUV(iON evo SUV)',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 SUV(iON evo AS SUV)'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한국타이어는 BMW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고성능 전기 SUV 전용 타이어 개발에 성공한바 있다. 독자 기술 체계 ‘아이온 이노베이티브 테크놀로지(iON INNOVATIVE TECHNOLOGY)' 설계로 저소음, 향상된 마일리지, 완벽한 그립력, 낮은 회전저항 등 4대 핵심 타이어 기술이 균형을 이루며 500마력을 상회하는 고출력 전기 차량의 강력한
-
현대백화점, 日 도쿄에 '더현대 글로벌' 첫 정규 리테일숍 입점
현대백화점이 오는 9월 일본 도쿄에서 '더현대 글로벌' 정규 리테일숍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영토 확장에 본격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9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쇼핑몰 파르코 시부야점 4층에 더현대 글로벌 리테일숍이 입점해 운영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현대 글로벌 정규 매장 1호점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도쿄의 패션 중심지인 오모테산도 쇼핑 거리에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향후 5년간 일본에서 총 5개 리테일숍을 개점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더현대 글로벌 리테일숍은 정규 매장이라는 점에서 기존 팝업스토어 형태보다 입지 전략과 운영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한 모델이다. 오프라인
-
하나은행, 현대차·무공과 맞손 자동차 산업 수출공급망 강화 앞장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18일 현대차/기아, 한국무역보험공사와 함께 자동차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美 관세조치로 대외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하고 국내 자동차 산업의 수출 공급망 강화를 통해 대기업과 중소·중견기업간 상생 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 300억원 및 현대차/기아 100억원 등 400억원을 양사가 공동 출연하여 총 6,300억원 규모로 금융지원 및 유동성을 공급한다.지원대상은 현대차/기아가 추천하는 협력업체로 △대출금리 우대 △보증료 100% 지원 등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하나은행은 전 세계적으로 공급망 ESG 규제 확
-
KB국민카드 "전국 80여개 골프장서 캐디피 결제하면 팀당 최대 4만원 즉시 할인"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캐디피 카드결제 플랫폼 ㈜그린재킷과 함께 캐디피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그린재킷 제휴 전국 80곳 골프장에서 KB국민카드(기업, 비씨, 선불카드, 포인트리, KB Pay 머니 제외)로 3만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이 즉시 할인 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원을 각 4명이 나누어 결제하면 1팀당 최대 4만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즉시 할인 이벤트는 매월 500명 선착순(8월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휴 골프장 리스트는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캐디피를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찾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동시에 즉시 할인 혜택
-
대상 종가, 英런던 대표 뮤직 페스티벌 'APE 2025' 참가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글로벌 김치 행사인 '김치 블라스트(Kimchi Blast)'의 일환으로 영국 런던 빅토리아 파크에서 열리는 'All Points East 2025(이하 APE)'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5~16일에 이어 오는 22~24일까지 열리는 'APE'는 매년 약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런던의 인기 뮤직 페스티벌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물론 지역 주민들을 위한 영화 상영, 거리 공연, 마켓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행사다. 대상 종가는 팝업 행사나 푸드트럭 등 현지인의 일상 가까이에서 진행해온 '김치 블라스트' 행사를 영국의 주요 문화·예술 현장으로 옮겨 한층 확장된 형태로 선보인다는 계획
-
신라스테이, '공홈족' 혜택 강화…추가 숙박권·신라 리워즈 등 제공
신라스테이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을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0박 투숙 시 1박 숙박권 증정 △추가 신라리워즈 포인트 제공 △캐세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10+1박'은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중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중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첫 투숙일로부터 24개월 이내에 10박을 투숙할 경우, 신라스테이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신라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