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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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호감도 '지성규 하나은행장' 톱 '윤종원 기업은행장' 최저
<글싣는 순서>1. 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 관심도 ☞2. 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 호감도 3. 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 'TPOP' 분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8개월 넘게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시중은행들의 비대면활동도 늘어가는등 경영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본지는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와 함께 시중 주요 6개은행 수장들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은행을 이끌어가고 있는지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전통 빅데이터 분석 방법인 '관심도'와 '호감도' 분석은 물론 최근 새롭게 추가된 분석방법인 'TPOP'분석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TPOP'는 빅데이터 자료를 '시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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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섬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휠라홀딩스 3위 LF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24일부터 2020년 9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718,371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9,188,335개와 비교하면 5.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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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좋은느낌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24일부터 2020년 9월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479,867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215,752개와 비교하면 1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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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쿤달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쿤달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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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중 '권광석 행장' 관심도 톱 '손병환 행장' 꼴찌
<글싣는 순서>☞1. 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 관심도2. 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 호감도3. 6개 주요 시중은행 수장 'TPOP' 분석#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8개월 넘게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시중은행들의 비대면활동도 늘어가는등 경영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본지는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와 함께 시중 주요 6개은행 수장들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은행을 이끌어가고 있는지 빅데이터 측면에서 분석하려고 합니다. 우선 전통 빅데이터 분석 방법인 '관심도'와 '호감도' 분석은 물론 최근 새롭게 추가된 분석방법인 'TPOP'분석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TPOP'는 빅데이터 자료를 '시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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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파세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23일부터 2020년 9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75,406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21,76와 비교하면 1.9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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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동원샘물, 3위 스파클생수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농심의 삼다수 2위 동원샘물 3위 스파클생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2020년 8월 23일부터 2020년 9월 23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823,2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507,974개와 비교하면 19.5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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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케라시스 샴푸 3위 보타랩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23일부터 2020년 9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5,481,088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5,748,024개와 비교하면 1.0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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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티로더 2위 조르지오아르마니 3위 샤넬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22일부터 2020년 9월 22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5,338,9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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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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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신풍제약 순으로 분석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2일부터 2020년 9월 22일까지의 123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9,486,9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0,434,008개와 비교하면 6.9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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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순둥이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21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987,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2,293,322개와 비교해보면 30.2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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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누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도브 비누
비누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러쉬 비누 순으로 분석됐다.비누는 몸이나 옷에 묻은 때나 얼룩 따위를 씻어 내거나 뺄 때 쓰는 세정제. 고급 지방산의 알칼리 금속염을 주성분으로 만들며, 물에 녹으면 거품이 일어나고 미끈미끈하다. 비누 분자의 한쪽은 물에 잘 녹고, 다른 한쪽은 기름에 잘 녹는다. 비누칠을 하면 기름때에 비누 분자가 붙고 물로 씻어낼 때 비누 분자가 물에 녹아 들어가며 기름때까지 떨어져 나오는 과정에서 기름에 흡착됐던 세균이 기름과 함께 쓸려나가면서 세균 제거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비누의 대중화는 인류의 수명을 20년 늘린 획기적인 발명으로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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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21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911,1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502,883개와 비교하면 1.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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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640,525개와 비교하면 5.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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