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스마일게이트,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 선봰다
스마일게이트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글로벌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한 액션 로그라이트 신작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개발사 트라이펄게임즈)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금) 밝혔다.'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게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동명 웹툰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동명 원작 웹소설 제작사: 101 Company / 웹툰 제작사: 레드독컬처하우스)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레벨업이 불가능한 주인공 ‘김기규’가 ‘에고파편’을 통해 전투 스타일을 진화시키는 색다른 성장 구조를 중심으로 한다. 매번 새로운 조합과 전략을 만들어내는 로그라이트 장르 특유의 반복 플레이가 강점을 이루며, 속도감 있는 전투와
-
우리은행, 광복 80주년 기념 최고 연 8.15% 특별 적금 선봬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8월 15일 광복80주년을 맞아 우리금융그룹과 국가보훈부가 함께하는 특별 금융상품 ‘우리 광복80주년 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우리 광복80주년 적금’은 1인 1계좌 가입 가능한 12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0%이며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및 그 유족에게는 4.15%p, 최근 6개월 간 우리은행 예·적금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2.0%p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돼 최고 연 8.1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사회공헌형 금융상품으로, 고객이 적금에 가입할 때마다 국가보훈부가 운영 중인 국민 기부 온라인 플랫폼‘모두의 보훈드
-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고객 관심도 상승
㈜오뚜기가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행복했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란 부제 속에 가족과 음식에 얽힌 소중한 추억을 수필의 형식을 빌려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공모전은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이 담긴 우리 가족 집밥 이야기 △가족 여행 중에 먹었던 재미있는 음식 에피소드 △우리 가족의 전통이 깃든 특별한 기념일 밥상 △가족을 위해 처음으로 차려본 서툴지만 의미 있는 식탁 등 다양한 주제로 최소 1600자에서 최대 2000자 이내로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총 상금은 1790만원이며, 오뚜기상(대상, 1명) 300만원, 으뜸상(최우수상
-
포스코청암재단, 폭우 속 목숨걸고 시민 구한 포스코히어로즈 4명 선정
포스코청암재단(이사장 장인화)은 지난 달 17일, 광주시 동구 소태동에서 기록적 폭우의 현장에서 위험에 처한 시민을 용기와 협력으로 구조한 시민 네 명을 포스코히어로즈로 선정하고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포스코히어로즈로 선정된 최승일 씨(49), 김인중 씨(44), 정수연 씨(50), 이장복 씨(32) 네 명은 인근 상가 이웃주민으로, 폭우로 인해 인근 하천 둑이 무너지면서 거센 물살이 도로로 밀려오는 가운데, 도로 틈 사이에 다리가 끼어 대피하지 못하고 익사 위험에 놓인 한 시민을 발견하고 함께 힘을 모아 구조에 나섰다.최승일 씨가 먼저 바로 물살 속으로 뛰어들었고 김인중, 정수연, 이장복 씨가 차례로 합류해 나
-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익 247억원…전년比 9%↓
CJ프레시웨이가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9% 증가한 8833억원,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 감소한 274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이는 자회사 흡수합병에 투입된 일회성 비용이 반영된 것으로, 하반기 내 상품 및 물류 경쟁력 강화를 통해 합병 시너지 효과가 본격화될 전망이다.외식 식자재 및 식품원료 유통사업 매출은 3931억원을 기록했다. 온라인 외식 식자재 매출은 커머스 플랫폼 중심의 판매 채널 다각화,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확대 등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배 증가했다. 외식 식자재 유통 부문은 대형 프랜차이즈 중심으로 신규 고객사를 수주했으며, 식품 원료 유통 부문은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과 공급 확대
-
현대해상, 광화문 여름 상상 놀이터 참여…스탬프 챌린지 진행
현대해상(대표 이석현)은 지난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닷새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여름 상상 놀이터’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현대해상 부스는 광화문 광장 이순신 장군 동상 뒤편에 마련돼, ‘상상원정대’모바일 스탬프 챌린지 참여를 통해 물놀이 비치타올, 패러글라이딩 천을 업사이클링한 스포츠 백, 부채 등을 제공한다.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 대표회사로서 아동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오고 있으며, 이번 서울시 ‘여름 상상 놀이터’에도 무더위 속 광화문 광장을 찾는 가족 단위 시민들과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참여한다. 한편, 현대해
-
교보생명 교보교육재단, 청소년 창의리더십 '체인지 아카데미' 13기 입학식 열어
교보생명의 공익재단인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6일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에서 '2025 창의리더십 '체.인.지' 여름 아카데미’(이하 체인지) 13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체인지’는 청소년들이 창의성과 리더십을 갖춘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이 지원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10년째를 맞았다. 2016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누적 수료생 414명을 배출했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청소년의 리더십 함양과 주체적인 성장에 기여해 왔다.이번 13기 아카데미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청소년 30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서울대학교 창의리더십을 통한 재능공유연구랩(TDCL)과 협력하여 진행되며, 청소
-
KB국민은행, 다음달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개최…"야외 축제로 볼거리 풍성"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오는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은 Youth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문화 행사로, KB국민은행은 2016년부터 총 5회에 걸쳐 콘서트를 개최하며 음악을 통해 젊은 세대와 지속적인 공감과 소통을 이어왔다. 올해는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와 개성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아티스트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야외 페스티벌 형식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은 ‘별들의 축제(WE ALL HAVE STARS)’라는 테마 아래, 아티스트와 KB국민은행 그리고 모든
-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5 희망 나눔 캠프' 개최…기업 관심도 상승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충청남도 논산시 소재 챌린지팜에서 대전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2025 희망 나눔 캠프'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희망 나눔 캠프'는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아동보육시설∙장애인시설 아동 400여 명을 대상으로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캠프 참가자들에게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성공적인 캠프 운영을 위해 지
-
한미그룹 임직원 사랑의 헌혈’ 45년째 지속…누적 참여인원 1만명↑
한미사이언스와 한미약품 등 한미그룹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제약업계 최장기 공익 캠페인 ‘한미 사랑의 헌혈’이 45년째를 맞았다.한미그룹은 지난달 24일부터 경기도 화성시 팔탄사업장과 서울 본사 등에서 하반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연이어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오는 8월 말까지 R&D센터와 바이오플랜트 등 경기도 동탄, 평택, 송탄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달 28일, 29일 폭염 속에서 진행된 서울 본사 캠페인에는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등 혈액 수급 안정화에 작은 힘을 보탰다. 한미그룹 임주현 부회장도 헌혈 캠페인에 동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면서 한
-
신한카드 "신한금융·KT 고객에 연간 최대 47만원 혜택"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 KT(대표이사 김영섭)와 함께 생활 필수 소비인 통신비에 신한금융의 혜택을 더한 ‘KT·신한 금융 패키지’를 출시,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신한카드와 신한은행에서 기존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KT의 대표 요금제인 △요고34 △요고46 △요고61 △요고69에 가입한 고객에게 월 최대 3만 7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우선 신한카드는 패키지 이용 고객이 ‘KT 가족만족 DC 신한카드’를 발급받고 해당 카드에 통신비 자동납부 시 매월 1만 5천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신한카드 신규 이용 고객에게는 3만원의 추가 캐시백까지 주어진다.신한은행은 신규 고객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전설 영웅 추가…업데이트 진행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대사제 플라튼'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전설 등급 영웅 '대사제 플라튼'은 적군 2명의 버프를 해제하는 '이계의 빛' 스킬과 자신의 생명력이 일정 비율 이하가 되면 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생명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네스트라의 가호'를 보유해 서브 딜러로 활약 가능하다.신규 콘텐츠 '멜키르의 실험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6성 영웅을 재료로 사용해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흑마법 예측', '흑마법 실험'을 통해 결과로 나올 수 있는 영웅 리스트를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중 1개의 영
-
신한은행, 신한카드·KT와 맞손 통신·금융 할인 패키지 선봬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신한카드(대표 박창훈), KT(대표 김영섭)와 함께 ‘통신·금융 할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의 거래 이력이 없는 K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KT의 대표 요금제인 △요고34 △요고46 △요고61 △요고69에 가입한 고객이 신한은행 및 신한카드 이용 조건 충족 시 매월 최대 3만 7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우선 신한은행은 KT의 금융패키지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고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연동한 고객이 입출금 계좌에 전월 100만원 이상 누적 입금할 경우 매월 5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신한카드는 ‘KT가족만족DC카드’를 신규 가입하고 통신비 자동이
-
㈜한화 건설부문, 전국 건설현장 안전점검…"김승모 사장 현장 집중 확인"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이 연일 폭염특보가 지속되는 가운데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이 주관하는 건설현장 안전보건점검을 실시했다.이번 점검은 고용노동부의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 개정에 따라 각 현장의 혹서기 예방조치 이행 여부를 확인하고 근로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화 건설부문은 6월부터 9월까지를 ‘폭염 대비 혹서기 특별관리기간’으로 지정하고, 현장 근로자의 온열질환 예방과 건강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승모 대표이사는 지난 7일 부산 남구 대연동 공사현장을 찾아 안전보건점검을 실시했으며 김윤해 안전환경경영실장(CSO) 등 ㈜한화 건설부문 경영진들도 주요 건설현장들을
-
토스뱅크, ‘하루 1분 뇌 운동’ 신규 게임 ‘낱말 퀴즈’ 선봬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고객의 뇌 건강 루틴 형성을 돕는 ‘하루 1분 뇌 운동’ 서비스에 시니어 선호도가 높은 ‘낱말 퀴즈’ 기반 추리력 게임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하루 1분 뇌 운동’은 지난 6월 23일 출시 이후 약 한 달 반 만에 누적 참여자 수 65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에 추가된 게임은 시니어 고객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낱말 퀴즈’ 형식을 채택했다. 일부 글자가 비워진 단어를 보고 빈칸을 유추해 완성하는 방식으로, 어휘 감각과 상황 추론 능력을 동시에 자극한다. 제한된 시간 내에 정답을 맞혀야 해 집중력과 인지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된다.이로써 ‘하루 1분 뇌 운동’은 기억력(카드 짝 맞추기), 연산력(영수증 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