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이디야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출시…경품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전국 어디서나 다양한 메뉴와 전용 케이터링 장비를 활용한 '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케이터링'은 행사나 연회를 할 때 음식을 만들어 제공한다는 뜻으로, 이디야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는 실제 워크숍,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서 커피를 비롯한 제조 음료, RTD(병음료), RTE(스낵), MD(스틱커피)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전국의 컨벤션 행사, 지역 축제, 기업 워크숍 등에서 쌓은 경험과 사전 테스트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를 현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이디야 케이터링' 서비스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무료로 세팅
-
우리銀, WOORI 어르신 IT 행복배움터 5개소 추가 조성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20일 송파구 소재 송파시니어클럽에서 'WOORI 어르신 IT 행복배움터-송파점'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WOORI 어르신 IT 행복배움터는 노년층의 디지털 소외현상을 해소하고 디지털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우리은행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조성하고 있는 노년층 복합 디지털·IT 교육공간이다.우리은행은 2022년 은평점 개소를 시작으로 2023년 서울에 5곳을 추가 조성했다. 특히 2024년에는 대상 지역을 수도권으로 확대하고 복지관뿐만 아니라 노인 일자리 교육 수행 전담기관인 시니어클럽까지 대상 기관을 넓혀 지역선정을 마무리했다. 올해 송파점을 시작으로 강서, 동작점을 비롯해 광명, 성
-
하이트진로, '경기떡집'과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66년 전통의 '경기떡집'과 함께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경기떡집은 12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재됐으며, '서울 3대 떡집'으로 꼽힌다.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와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를 경기떡집 상품들과 함께 구성해 선물세트 3종을 출시, 각각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진로 파랑 두꺼비 선물세트'는 파랑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경기떡집의 시그니처 떡인 '이티떡'으로 구성했다. 경기떡집 오프라인 6개 매장(망원동본점, 남양주점, 롯데백화점본점, 강남점, 분당점, 미아점)에서 판매된다.'진로 분홍 두꺼비 선물세트'는 분홍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함께 약과, 쫀드
-
야놀자,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참가…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리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이하 다보스포럼)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다보스포럼 기간 글로벌 기업 및 각국 정부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여행산업의 AI 혁신 및 야놀자의 비전 전파를 통해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공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대표는 오는 21일 사우디 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식 세션 '국경을 넘어, 신뢰를 구축하는 여행과 관광의 역할(Bridging Borders: Travel and Tourism's Role in Building Trust)'에 패널로 참가해, 숙박, 교통, 레저 등 여행산업 전반에 걸친 버티컬 AI
-
11번가, '10분러시데이' 오픈…"초특가 상품 집중 판매"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10분러시'와 연계한 정기 프로모션, '10분러시데이'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11번가 '10분러시데이'는 매달 세 차례(10일, 20일, 30일) 열리며,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 동안 사전에 선별한 총 10개의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상품 카테고리는 e쿠폰, 1만원 이하의 가성비 생활용품, 계절별 시즌상품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군들로 꾸려진다. 특히 '10분러시데이' 상품은 구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 된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0분러시데이'를 통해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e쿠
-
동원F&B, 요리 양념 브랜드 '하루미' 론칭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요리 양념 전문 브랜드 '하루미'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미는 양념장 한 팩으로 고기를 비롯한 각종 요리를 완성시킬 수 있는 신규 양념 브랜드다. 브랜드명에는 '하루 중 가장 나다운 식사를 제안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하루미는 동원F&B의 액상 조미료 '동원 참치액'과 분말 조미료 '참치다시'에 이은 조미소스 제품으로, 동원F&B는 향후 저당·글루텐프리(Gluten-free)·할랄 인증 등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양념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선을 보이는 하루미 양념 소스는 고기양념 4종이다. 소갈비·소불고기·돼지갈비·돼지불고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기 부위·용도에 맞춰 양
-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깜자 에디션' 1만장 앵콜 판매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가 지난달 한정 출시한 캐릭터 ‘깜자 에디션’ 카드가 높은 인기로 4만장이 완판 돼 1만장을 추가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깜자 에디션’은 다양한 혜택 중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에 강아지 깜자 캐릭터 디자인을 더해 지난달 출시해 약 3주 만에 완판됐다. 깜자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표정을 살려 디자인 3종(△빼꼼 깜자 △찰싹 깜자 △새해 깜자)을 4만장 한도로 내놨다. 노랑, 핑크, 하늘색 등 다양한 색과 아기자기한 깜자 캐릭터의 조합으로 2030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성이 전체 발급자 중 70%를 차지했으며 특히 2030 여성이 전체에서 44%의 높은 비율을 보였다. 카드
-
MG새마을금고, 설맞이 전통시장 캐시백 이벤트 실시
MG새마을금고는 2025년 설을 맞아, 1월20일부터 2월2일까지 전통시장 이용회원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벤트 기간 응모를 한 회원들 중, MG체크카드 개인형 상품으로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 대해 5000명을 추첨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통시장 가맹점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정 전통시장 가맹점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포함한다.해당 이벤트는 MG체크카드 홈페이지와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응모가 가능하고,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사용금액, 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사용금액도 이벤트 실적으로 인정이 되며 1인당 1회 한정으로 지급된다. 새마을금고중
-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 "고객과 함께 더 높게 날아오르는 극복의 파트너 될 것"
NH농협캐피탈(대표 장종환)은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25년의 경영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안정적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을 논의하는 신년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회의에는 장종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대·내외 경제환경의 변동성이 커지는 가운데 ‘내실중심의 안정적 성장기반 마련’이라는 전략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특히,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집행간부 및 본부장을 대상으로 경영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2025년 각 부문의 세부 달성목표를 명확히 하고, 실질적인 목표달성을 위한 의지를 재확인했다.장종환 대표는 “위기의 순간을 기회로 전환하기
-
우리카드, '퓰리처상 사진전' 입장권 단독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사장 진성원)는 서울 예술의전당 ‘퓰리처상 사진전-슈팅 더 퓰리처’ 입장권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티켓에서 우리카드로 예매 시 30% 할인된 성인 1만 4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 1만 5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사진전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올해 3월 말까지 전시된다. 세계 근현대사를 주제로 현재 진행 중인 러시아-우크라이나 및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을 비롯해 전 세계를 강타했던 코로나 팬데믹 등을 다룬 최근 수상작들이 포함됐다.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페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OK저축은행, 지난해 한국인 관심도 1위…웰컴·SBI저축은행 순
지난해 주요 저축은행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가 가장 높은 곳은 OK저축은행으로 나타났다. 웰컴저축은행과 SBI저축은행이 뒤를 이었다.2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10개 저축은행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대상은 임의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SBI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OSB저축은행 △모아저축은
-
LG전자, AI 기술 탑재 안마의자 '아르테UP' 출시…구독도 가능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공감지능(Affectionate Intelligence)을 탑재한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아르테UP(이하 아르테UP)'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AI 기술 탑재와 함께 최소 3년부터 최대 6년까지 선택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구독시 케어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르테UP은 곡선미를 강조한 라운지체어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로, △코지 브라운 △클레이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르테UP에는 AI코스, 마인드케어 코스, 슬립 케어 코스 등 다양한 신규 코스가 추가됐다. AI코스는 라이프스타일 7가지 코스 중 고객이 가장 많이 선택한 코스와 안마 강
-
신세계百, 명절 앞두고 소포장 '이지픽업' 선물 세트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소포장 '이지픽업' 선물 세트를 확대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 선물 세트는 소포장으로 가격 부담을 줄이고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 샤인머스캣, 한라봉, 애플망고로 구성된 △햄퍼 A세트와 사과, 배, 애플망고, 레드향, 샤인머스캣으로 구성된 △햄퍼 B세트 등이 있다. 소포장 '이지픽업'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 명절 행사장(하남, 김해, 마산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B국민은행, 복지부와 자립준비청년 사회정착 지원 나선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보건복지부,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사회정착 지원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7일 열린 협약식에는 이기일 보건복지부 제1차관, 이환주 KB국민은행장, 오준 세이브더칠드런 이사장, 여승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KB국민은행은 기부금 20억원을 전달하고, 민∙관 기관들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자립준비청년의 원활한 사회정착을 위한 '역량강화'와 '주거안정' 테마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먼저 KB국민은행은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이 경제적
-
삼성생명, 2025 연말정산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삼성생명은 1월 한달간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연말정산 환급금액 조회 및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연말정산 조회 이벤트는 연말정산에서 연금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고 환급금액을 확인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를 증정한다.상품 가입 이벤트는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첫 가입 후 3회차 정상 납입시 △네이버페이 △슬리머니 중 고객이 선택한 종류로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계산 이벤트의 경품은 2월 14일, 가입 이벤트 경품의 경우 4월 30일에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