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지난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출시된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8기 멤버 최종 선발
롯데칠성음료가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8기 멤버를 최종 선발하고 창업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8기 사내벤처 프로그램은 지난해 7월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총 26개팀이 지원했다. 제안 사업에 대한 실현 가능성, 수익창출 가능성, 차별화 등을 기준으로 각 팀이 준비한 사업계획서를 실무부서 팀장과 경영진이 심사해 최종 3개팀이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4일 사내벤처 8기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소비자가 구매한 와인을 대신 보관해 주는 '맞춤형 와인 보관 솔루션 와인 클라우드(Wine Cloud) 사업', 폐플라스틱을 활용하는 공방 운영 및 굿즈를 생산, 판매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사업', 원두를 사용하지 않은
-
우아한청년들, 200명 라이더와 함께하는 '이륜차 반사스티커 부착 캠페인' 진행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배민B마트 강남양재점에서 라이더와 함께 '이륜차 반사스티커 부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우아한청년들이 지난해 12월 한국쓰리엠(이하 3M)과 라이더의 안전한 야간배달을 위해 개시한 '배달이륜차 야간 안전 반사스티커 부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배민B마트 강남양재점을 방문하는 라이더들에게 3M과 공동으로 제작한 야간안전 반사스티커와 3M이 무상 제공한 방한용품(넥워머)을 지급하면서 안전운행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현장에 방문한 200여명의 라이더에게 전달한 '야간안전 반사스티커'는 우아한청년들이 디자인하고 3M이 그래픽
-
맘스터치,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두 번째 콜라보 세트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쿠로게임즈의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신년 첫 게임 IP 제휴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작년 6월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두 번째 협업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서울 DDP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부터 자사앱 경품 이벤트까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한입 꿀꺽 명조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 ▲캐릭터 포토카드1매(4종 중 1개 랜덤) ▲스페셜 게임쿠폰 1매로 구성됐다.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인 '맘스피자'에서도
-
11번가, 숏폼 '플레이' 오픈플랫폼으로 확대한다
11번가는 새해를 맞아 '숏폼' 서비스를 확대하며 쇼핑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PLAY)'를 오픈 플랫폼 형태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전까지는 전문 콘텐츠 제작자와 11번가가 자체 제작한 영상만을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되는 '플레이'는 앞으로 고객과 셀러가 직접 11번가 판매 상품과 관련한 숏폼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게 된다.'플레이' 영상은 11번가 판매 상품과 연관된 쇼핑 콘텐츠라면 모두 가능하다. 제품 사용 후기, 상품 활용법 추천, 살림 정보, 일상생활 꿀팁 등 다채로운 내용을 올릴 수 있으며 등록한 숏폼은 11번가의 검수를 거쳐 노출된다. 최근
-
신한카드, 올해 소비 트렌드 키워드 'R.E.V.I.V.E' 제시 "물질보다 경험 추구"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의 결제 데이터와 소셜 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5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R.E.V.I.V.E’를 16일 제시했다. ‘R.E.V.I.V.E’는 불확실한 일상 속에서도 새로운 출발을 모색하고 삶의 의미와 활력을 되찾으려는 부활과 회복의 의미를 담았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R.E.V.I.V.E’의 세부 키워드로 ‘페스티벌 코어(Redefine Festivities), 셀프 디깅(Exploring Identity), AI 네이티브(Virtual Companions), 콘텐츠 커머스(Integrated Contents Commerce), 다정력(Value of Tenderness), 기후 이코노미(Environment First)를 전망했다.먼저 신한카드는 물질소비보다 경험소비에서 더 큰 만족감을 느끼며 작은
-
삼성카드, 설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먼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과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삼성카드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의 기획전인 '설 선물대첩'에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기획전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7% 할인 혜택을 3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한 제공된다.지마켓·옥션의 '설 빅세일' 대상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최대 7% 할인을 7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
-
케이뱅크-한투증권, 연금저축계좌 프로모션 실시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이 한국투자증권(사장 김성환)과 손잡고 연금저축계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해 시작을 기념해 상품권 최대 111만원을 받을 수 있는 한국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신규 개설 이벤트’는 새롭게 계좌를 만들어 100만원 이상 입금하고 4월 말까지 출금하지 않고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추가 ‘순입금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최소 500만원부터 5억원이상 순입금하는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다른 금융사 연금을 이전하거나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 자금을 이전하면 입금액을 2배로 인정해줘 상품권 혜
-
한화생명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 실시
한화생명이 지난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25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법이 시행된 2021년부터 매년 서약식을 실시하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대한 원칙과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있다. 이날 서약식에는 한화생명과 GA 자회사 3사의 대표를 필두로 4개사의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임직원도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소비자권익 보호가 기업 존속 및 성장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을 재다짐했다. 행사는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 부회장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 한화라이프랩 고병구 대표, 피플라이프 구도교 대표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서약서 서명을 시작으
-
미래에셋 'TIGER 미국S&P5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ETF' 순자산 3000억원 돌파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미국S&P5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ETF(482730)' 순자산이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5일 종가 기준 'TIGER 미국S&P5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ETF' 순자산은 3135억원이다.'TIGER 미국S&P5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ETF'는 S&P500 지수에 투자하며 연 10%의 배당수익률을 목표로 하는 월배당 커버드콜 ETF다. 일반적인 커버드콜 ETF와 달리 옵션 매도 비중을 평균 10% 수준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국내 상장된 S&P500 지수 활용 커버드콜 ETF 중 콜옵션 매도 비중이 가장 낮다. 이를 통해 S&P500 지수 상승에 평균 90% 이상 참여할 수 있다.낮은 옵션 비중으로 'TIGER 미국S&P500타겟데일리커버드
-
삼성생명, 2025년 컨설턴트 교육육성체계 개편
삼성생명은 컨설턴트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육성체계를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2024년 신인 컨설턴트 교육 기간을 2년에서 3년으로 확대 개편한 것에 이어, 2025년에는 '건강상품 중심의 상품교육 개편'과 '비보험, 인문학·AI활용' 과정 신설로 종합 컨설팅 역량을 배가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먼저, '건강상품 중심의 상품교육'은 상품의 주요보장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설명하기 위해 '6대 질병'과 '7대 치료여정' 중심으로 개편했다. 6대 질병은 암, 뇌, 심장, 특정질병, 시니어질환, 치매·요양이고, 7대 치료여정은 검사-진단-입원-수술-치료-통원-회복으로 삼성생명 컨설턴트는 주요 질병과 이에 수반되는 치료여정을 명확하게 이해함으
-
DB손해보험, 대한수의사회와 '개물림보상보험' 출시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지난 14일 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와 공동으로 기획한 ‘개물림보상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반려동물 사고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보호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연간 보험료는 약 1만원으로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반려동물 사망 시 15만원의 위로금과 500만원 한도의 반려동물 배상책임손해를 보장한다. 이번 ‘개물림보상보험’ 출시는 반려동물과 사람의 안전한 공존을 위한 공익적 가치를 담고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사고로 인한 사회적 비용 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입 절차는 간단하다. 전국 동물병원에 부착된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
-
KB국민카드, 전기차 이용자 위한 'KB국민 에버온 EV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친환경 차량(전기·수소차) 이용자를 위한 충전요금 할인과 일상 혜택을 담은 KB국민 에버온 EV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기·수소차 충전소 이용요금 결제 시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1만원, 80만원 이상 1만5천원, 12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충전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충전요금 할인 외에도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충족 시 ▲주차장, 세차장 업종 20% 할인, OTT(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유튜브프리미엄) 20% 할인 ▲KB Pay로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결제 시 10% 할인을 각각 월 5000원 한도로 제공한다. 또, 손해보험 업종에서 자동차보험 결제 시 보험료 승인금액
-
KGM, 수소 엔진 개발 본격화…피니아와 기술 협력
KG모빌리티(KGM)가 글로벌 자동차 부품 업체 피니아와 손잡고 기존 디젤 엔진을 대체할 친환경 수소 엔진 개발에 나선다.KGM은 지난 15일 경기 평택시 KGM 평택공장 기술연구소에서 피니아 델파이 프랑스 SAS와 디젤 기반 수소 엔진 공동 개발을 위한 기술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계약 체결식에는 권용일 KGM 기술연구소장과 토드 앤더슨 피니아 연구개발부문 총괄부사장이 참석했다.디젤 기반 수소 엔진은 현존하는 디젤 엔진과 비슷한 방식으로 수소를 직접 태워 동력을 얻는 엔진이다. KGM은 이번 기술 협력을 통해 디젤차의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크게 줄이고 500㎞ 이상 주행거리를 확보한 친환경 수소 엔진을 개발하게 된다.KGM과
-
농협목우촌, 설 맞이 '밥심뚝심 선물세트' 출시
농협목우촌(대표이사 박철진)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쌀밥과 뚝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밥심 & 뚝심 선물세트'를 특별 기획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밥심 & 뚝심 선물세트'는 농협양곡에서 생산한 국내산 백미(500g)와 농협목우촌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만든 뚝심(200g*6개)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상품으로 대표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박철진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쌀 소비촉진과 더불어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특별 기획하게 되었으며,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통해 정을 나누는 설 명절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농협은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및 쌀에 대한 소비자 인식개선 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