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락앤락,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밀폐용기·주방용품 부문 1위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5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밀폐용기, 주방용품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를 조사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 22년 연속 1위, 주방용품(쿡웨어) 부문 9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 22년 연속 1위, 주방용품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성원해주신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나 혼자 만렙 뉴비 두 번째 콜라보 실시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의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신화 스킬과 펫을 선보인다. '툼그레이브의 오른팔' 스킬은 범위 내 모든 적들에게 강력한 물리 속성 피해를 가할 수 있다.신규 펫 '고구마'는 공격과 동시에 물리 속성 저항력을 감소시켜 전투를 돕는다. 애장품 △데카서스의 인장 △성녀의 목걸이 △진조의 귀걸이도 새롭게 추가된다.두 번째 콜라보를 기념해 신화 동료 '강진혁', '테레사', '엘리스'의 영입 기회가 다시 열린다. 신화 스킬 '데이 라이트'와 신화 유물 '진실의 눈'도 픽업 소환을 통해 만나
-
쿠팡, 올리브유·커피 등 해외 식품 기획전…와우회원 최대 50% 할인
쿠팡이 해외 브랜드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글로벌 식품 SALE'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25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리브유·소스·잼·파스타·커피·스낵·건강식품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식품 100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세계 각국의 식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취향에 알맞게 고를 수 있는 추천 코너를 운영한다. 'MD추천할인' 코너에서는 할인이 적용되는 글로벌 식품들을 소개하며, 카테고리별 추천 코너에서는 스낵, 커피, 음료
-
농심, 경상권 산불 피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긴급 지원
농심이 최근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권을 중심으로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긴급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 등으로 구성됐다.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산불 진화 및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
삼성증권 인천WM지점·경인기업금융지점, 송도에 이전 오픈
삼성증권 인천WM지점과 경인기업금융지점이 지난 24일 송도 포스코타워 29층으로 이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삼성증권 인천WM지점과 경인기업금융지점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인천지역 슈퍼리치와 대형법인을 전담하는 대표증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인천 경제중심지 송도로 이전했다. 특히 송도에 위치한 바이오 및 대형법인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삼성증권 인천WM지점은 이번 이전을 기념해 국내외 주식, 채권, 부동산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한 오픈 기념 릴레이 세미나를 실시한다. 오는 27일 '2025년 주식 투자전략' 주제를 시작으로 '트럼프정부, 앞으로 주목해야 할 미국 주식은?', '2025년 채권투자전략', '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안티 에이징 선케어 신제품 2종 출시
11번가는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선케어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싸이닉은 11번가의 '클린 뷰티' 브랜드로,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SPF50+/PA++++) 기능에 안티 에이징 기능과 피부 장벽 개선 기능을 강화한 '리페어 선 에센스'와 톤업 기능, 피부톤 개선 효과에 초점을 맞춘 '톤업 선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2종 모두 빛으로 인한 노화의 원인인 3대 광선(자외선∙적외선∙블루라이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색소침착∙탄력저하 등 자외선으로 생긴 노화의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원료와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해
-
KB증권, 우수고객 대상 평창 카운티 초청 행사 진행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지난 22일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KB골든라이프케어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에서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은퇴 및 노후 설계에 관심이 높은 KB증권 우수고객을 실버타운 '평창 카운티'로 초청해 주거공간 및 스파라운지 등의 실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설 투어와 식사 체험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초청 고객과 함께 '평창 카운티' 입소자들 대상으로 상속, 증여, 절세 전략 및 은퇴자금 컨설팅 등 노후자금 맞춤형 투자솔루션을 제공했다. 금번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최근 60세 이상의 시니어들을 위한 실버타운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체험도 해보
-
카카오페이, 매달 열리는 혜택 페스티벌 '꼬꼬페' 시작
카카오페이가 사용자들을 위해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 페스티벌, 꼬.꼬.페(이하 꼬.꼬.페)'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꼬.꼬.페'는 일상에서 많이 찾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사용자들이 매일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릴레이 이벤트다. 매월 말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20일간 진행되며, 날짜별로 참여 브랜드와 결제 혜택이 달라진다.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매월 22일~25일 사이에 '꼬.꼬.페' 캘린더를 공개한다. 20여일 간 진행되는 '꼬.꼬.페' 참여 브랜드를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캘린더 아래에서 '오늘의 꼬.꼬.페 브랜드'의 자세한 혜택과 다음날 '꼬.꼬.페' 브랜드의 혜택을 미리 볼 수 있
-
세븐일레븐, 프로야구 개막 시즌 맞아 '팝콘치킨'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다양한 즉석 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팝콘치킨'을 출시한다. 핍콘치킨은 일명 '콜팝(콜라+팝콘치킨)' 형태로 치킨 용기를 캔 음료에 결합하여 스포츠 경기 관람이나 유원지, 축제 등 야외 활동 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닭가슴살을 활용한 담백한 팝콘치킨은 캔 음료를 결합할 수 있는 별도의 트레이와 함께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고안한 전용 용기는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캔 음료, 맥주 등과 호환된다.한편 세븐일레븐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야구와 연관성을 가진 즉석식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내달 말일까지
-
NH농협캐피탈, 새로이 보드 2기 공식 출범…고객 중심 경영 실현
NH농협캐피탈이 지난 24일 차세대 리더 그룹인 '새로이(e) 보드' 2기를 공식 출범시켰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이(e) 보드'는 젊은 인재들의 시각을 바탕으로 조직문화 혁신과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한 사내 참여형 조직이다.'새로이(e)보드'의 '새로이'는 새로운 변화와 이로운 영향력을 뜻하며, 알파벳 'e' 는 new Effort & Effect & Expert의 줄임말로 회사의 새로운 변화와 이로운 영향력을 전파하는 전문가 집단의 의미를 더했다.'새로이(e) 보드' 1기 주요 성과로는 △조직문화 개선방안 검토 △업무 효율성 제고 활동 △다양한 세미나 및 포럼 참여로 조직 전문성 함양 등이 있다.이번 2기는 1기 활동을 계승해 '한걸음 더' 구체화하
-
CU, 두산베어스X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디저트 매출 1위
CU가 최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두산베어스X연세우유 콜라보 상품인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이 디저트 매출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먹산 생크림빵은 야구팬들 사이에서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두산 베어스 팬들의 별칭에서 따왔다. 이는 두산 경기가 있던 날 야구장 음식이 매진된 일화들을 바탕으로 경기 내내 음식을 먹는 '먹성 좋은 두산'이라는 뜻으로 생겨난 애칭이다.지난 18일 출시한 먹산 생크림빵은 첫날부터 CU 커머스 앱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후 6일 만에 12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CU의 디저트 매출 1위 상품에 등극했다. 이러한 먹산 생크림빵의 인기에 힘입어 CU의 전체 디저트 매출은 일주일 사이
-
AXA손해보험,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구호금 지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경남 산청, 경북 의성, 울산 울주 등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구호와 복구를 위한 긴급구호금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1일에 발생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민을 돕기 위해 1차 긴급구호금 10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이번 산불은 건조한 날씨와 강풍으로 인해 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산불 피해로 인한 이재민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전달된 구호금은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돕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악사손보는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지원을 계획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모금
-
DB손해보험,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 기술보호 정책보험 지원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중소기업 기술보호 정책보험(이하 정책보험)'을 도입하고, 지난 4일부터 정책보험 가입지원을 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정책보험은 중소기업이 보유한 특허 등과 같은 주요 기술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분쟁을 사전에 대비하고, 분쟁이 발생한 경우 변호사 및 변리사선임비 등의 법률분쟁 대응비용을 보험금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중소기업 전용 보험상품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도입된 해외 정책보험의 경우 해외에 출원등록한 특허에 대한 법률분쟁 대응비용을 최대 2억원까지 보험금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 해외 정책보험을 가입한 중소기업은 납입하게 되는 총 보험료의 80
-
KB국민은행, 현대차∙기아 협력사 동반성장 금융지원 위해 앞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24일 현대자동차그룹, 신용보증기금(이하 ‘신보’)과 중소·중견 협력사 지원을 위한 '현대차·기아 협력사 동반성장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신보가 상호협력해 현대차·기아 협력사에 원활한 자금 지원 및 동반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이를 위해 KB국민은행은 현대차·기아 협력사 전용 상품을 출시해 동반성장 금융지원에 나선다. 신보는 KB국민은행에서 출연한 50억원을 재원으로 현대자동차그룹이 추천하는 협력사에 우대보증서를 발급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KB국민은행에 총 1000억원을 예치하고, 예치금에서 발생한 자금의 이자
-
롯데건설, 풍무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 오픈
롯데건설이 오는 28일 풍무역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풍무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30-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8층, 9개 동, 총 7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65㎡A 267가구 △65㎡B 134가구 △75㎡A 59가구 △75㎡B 39가구 △75㎡C 23가구 △84㎡A 98가구 △84㎡B 100가구다.이 단지는 김포골드라인 풍무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교통입지가 우수하다. 풍무역은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선의 예비타당성조사의 결과에 따라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서울과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우수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인프라도 자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