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의 뉴썬 SNS 캡쳐[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소나무의 뉴썬과 나현이 SNS를 통해 자신들의 근황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뉴썬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을 게재한 가운데 나현은 "너무 덥죠 그럴땐 저 처럼 마니마니 드세요 배가 든든해야 더위와 싸울 수 이똬! (볼빵빵, 배빵빵)"라는 내용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뉴썬은 귀엽게 입술을 쭉 내밀고 어딘가를 바라보며 꽃받침 포즈를 하고 있는 모습인 가운데 나현은 깜찍한 머리띠를 하고 점점 물 오르는 청순한 미모로 카메라를 빤히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 SNS 캡쳐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뉴썬이도 보고 싶고 나현이도 보고 싶다 ㅠㅠ", "윤선이 너무 이쁜거 아니야?", "나현이 못 본 사이에 엄청 예뻐졌네", "소나무 컴백 언제 해 ㅠㅠ 소나무 보고 싶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뉴썬과 나현이 속한 걸그룹 소나무는 지난년도 12월경에 시리즈 앨범 'HAPPY BOY Part.2'의 타이틀 곡 'I(아이)'활동을 공식적으로 마치고 휴식기를 가지면서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소나무 뉴썬과 나현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