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김소혜, 19일(오늘) 스무번째 생일을 맞다...'축하해주신 팬분들 사랑해요'

2018-07-19 16:41:48

배우 김소혜
배우 김소혜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하고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로 합류하여 귀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영원한 펭귄족장인 배우 김소혜가 19일(오늘) 스무번째 생일을 맞아 생일을 맞은 소감을 간단하게 전했다.

김소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걸그룹을 꿈구는 100명의 연습생들 사이에서 가수 연습생이 아닌 연기 연습생이었던 가운데 달리 연기를 배우고 있던 김소혜는 서툰 실력으로 F등급을 받았지만 힘든 기색없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많은 노력으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며 11명의 소녀들로 이루어진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해 활동을 가진 적이 있다.

이어, KBS '강덕순 애정 변천사'를 통해 특유의 정겨운 연기톤과 장면마다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더하며 극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김소혜는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하고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고 현재 디지털 웹드라마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늘 생일을 맞은 소감이 어떤가요?

소혜: 생일이 되면 감사하게 항상 많은 팬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조급하고 불안한 감정들이 다시 한번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거 같아요.

스무번째 생일을 축하해주는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소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가꾸고 있는 시기에 무너지지 않도록 단단한 중심이 되어주시는 팬분들이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운 좋고 복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할 때도 다 팬분들의 응원과 믿음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들고 저도 얼른 팬분들에게 큰 힘과 믿음을 줄 수 있는 김소혜로 더 발전하고 싶어요! 팬 여러분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특히, 7월 19일 김소혜의 스무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팬들은 "소혜야 20번째 생일 축하해 언제나 예쁜 것만 보고 항상 행복한 소혜가 되길 바래", "한 여름 기적같은 소혜의 스무번쨰 생일을 축하해", "소혜야 스무번쨰 생일 축해! 소혜가 너무 좋아", "앞으로도 차근차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소혜가 되길 바래 언제 어디서나 어떤 모습이든 계속 응원할게" 등 축하글을 보냈다.

한편, 7월 19일(오늘) 생일을 맞은 배우 김소혜는 올해 하반기 디지털 웹 드라마 '연애 사회(가제)'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방송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