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프로듀스48'의 일본 연습생 AKB48 고토 모에가 SNS를 통해 셀카 사진을 공개헸다.
최근 고토 모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 악수회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총선 현수막 보고 울 정도로 기뻤습니다...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팬분들에게 힘찬 응원을 받았어요"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은 고토 모에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악수회를 마치고 찍은 사진으로 밀짚 모자를 쓰고 깜찍한 윙크를 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고토 모에의 모습은 청순하면서도 상큼발랄하여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윙크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 "모에쿵 너무 이쁘잖아", "모에한테 심쿵했습니다", "모에는 여신임 모에한테 투표해주세요"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일본 걸그룹 AKB48의 고토 모에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사진: 고토 모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