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일본 걸그룹 AKB48의 아사이 나나미가 24일(오늘) 네이버 TV에서 공개 된 '프로듀스48' 포지션 평가 직캠 영상에서 4위를 달리고 있다.
24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테마별 기준 순위로 1위는 시타오 미우, 2위는 미야와키 사쿠라, 3위는 야부키 나코로 그 뒤를 이어서 아사이 나나미가 무서운 속도로 4위를 달리고 있는 것이다.
현재 아사이 나나미가 선보인 워너원의 에너제틱 단독 직캠 조회수는 6만가량으로 계속 상승하는 조회수로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사이 나나미는 처음 등급 평가에서 F였다가 D로 상향 조정된 바가 있는 가운데 최근 순위 발표식에서 46위를 기록하고 포지션 평가 직캠 영상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만큼 다음 순위 발표식에서 놀라운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사이 나나미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