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중인 일본 걸그룹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의 다정한 투샷이 팬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를 공개 된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의 다정한 투샷 속의 모습은 사쿠라의 무릎에 앉아 있는 나코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귀엽게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가운데 무게로 인해 나코가 무거워보이는 사쿠라의 해맑지 않은 표정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사쿠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코 무거워서 표정이", "초등학생때는 해맑게 나코 무릎에 앉혔는데 사쿠라 ㅠㅠㅠ", "나코ㅋㅋㅋ 사쿠라 무릎에 앉는게 버릇되서 ㅋㅋㅋ", " 아 둘 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코는 해맑게 웃고 있는데 사쿠라는 지못미 ㅠㅠㅠㅠㅋㅋㅋ"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