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무라카와 비비안, 귀염 넘치는 패션으로 비비단 심장 저격...'잊을 수 없는 비앙이' (프로듀스48)

2018-08-03 21:41:44

HKT48 무라카와 비비안 SNS 캡쳐
HKT48 무라카와 비비안 SNS 캡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프로듀스48'의 무라카와 비비안이 SNS를 통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의 근황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무라카와 비비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平成最後の夏の最初の始まり。"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비비안은 귀여운 머리띠와 안경 등 다양한 악세사리를 장착하고 뭔가를 먹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비비안만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비비안 역시 패셔니스타", "비비안 보고싶어 ㅠㅠㅠㅠ", "비비안 너무 귀엽잖아", "비비안 제발 한국으로 돌아와", "비비단은 영원히 응원할게", "비비 너무 귀여워 항상 응원할게"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무라카와 비비안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무라카와 비비안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