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Mnet '엠카운트다운', 9일(오늘) 다이아-스트레이키즈 컴백 최초 공개...'무더위 날린다'

2018-08-09 11:15:17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캡쳐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캡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9일(오늘) 오후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 여름 방학을 맞아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오늘 컴백하는 다이아와 스트레이키즈, 그리고 세계적인 신스팝 듀오 혼네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먼저 전 세계를 강타한 영국 듀오 뮤지션 혼네(HONNE)가 '엠카운트다운'만을 위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미고 있는 가운데 로맨틱한 가사와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I Got You' 무대를 준비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아스트로의 신곡 '너잖아' 무대도 독점 공개 될 예정으로 임팩트 있는 사운드와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 '너잖아'로 아스트로의 기존과는 다른 성숙한 남성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붐은 소녀시대의 ‘Lion Heart’를 커버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골든차일드는 세븐틴의 '아주 Nice'를 커버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약 1년 여 만에 컴백하는 다이아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재회해 만든 새 타이틀곡 ‘Woo Woo’를 오늘 최초 공개하는 가운데 'Woo Woo'는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상큼 청량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트레이키즈는 타이틀곡 ‘My Pace’와 수록곡 '불면증'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전 세계가 함께하는 World No.1 K-POP Chart Show 프로그램으로 매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