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방문교사' 버논-마이크로닷-홍석, 선생님 신분으로 학생들과 첫 만남갖는 예고편 공개!

2018-08-14 17:32:26

Mnet '방문교사' 예고편 캡쳐 이미지
Mnet '방문교사' 예고편 캡쳐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 '방문교사'가 버논, 홍석, 마이크로닷 선생님과 학생들의 첫 만남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 버논에게 영어 수업을 받게 된 학생은 방에서 기다리고 있던 버논을 발견하고는 환호성을 지르며 숨길 수 없는 팬심을 드러냈지만 "세븐틴 멤버 수를 영어로 적어달라"는 문제에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쓰리틴"이라고 대답하는 학생의 모습에 당황하는 버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펜타곤 홍석과 학생이 처음 만나는 모습도 공개된 가운데 학생은 문 앞에 서있는 홍석을 보고 깜짝 놀라 눈이 휘둥그레졌고, "너를 보러 방문 교사로 왔다"고 이야기하는 그의 모습은 학생뿐 아니라 영상을 보는 사람들까지 설레게 할 정도였다.

마지막으로 오클랜드 공과대학교 출신의 엘리트 공대생 마이크로닷이 등장했고 유창한 발음을 뽐내며 영어로 질문하는 마이크로닷과 대답을 주저하며 진땀을 흘리는 학생의 모습이 상반되며 눈길을 끄는 가운데 "너가 잘해야지 선생님 안 짤린다"라는 마이크로닷의 말에 과연 두 사람의 과외 수업은 어땠을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스타 연예인이 일반인 학생의 방문교사가 되어 1:1 과외를 하는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 '방문교사'는 실제 교과목 수업을 진행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는 물론 요즘 학생들이 겪고 있는 고민이나 마음 속 이야기 또한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예능으로도 손색없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버논(세븐틴), 마이크로닷, 홍석(펜타곤), 돈스파이크, 루다(우주소녀) 등 먼저 확정된 5명의 방문교사에 이어 새로운 교사진도 합류할 것이라 예고되어 과연 어떤 선생님이 새롭게 등장할 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Mnet의 교육 예능 프로그램 '방문교사'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