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오는 9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공식 포스터 공개'

2018-08-16 20:19:25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포스터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포스터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첫 방송일이 오는 9월 7일(금) 오후 11시로 확정된 가운데 프로듀서 군단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합류한 프로듀서 군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기리보이&스윙스, 딥플로우&넉살, 더콰이엇&창모, 코드쿤스트&팔로알토가 막강한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최고의 래퍼를 가린다는 포부를 안고, 여덟 명의 프로듀서가 한 자리에 모여 치열한 힙합전쟁의 서막을 예고하는 것으로 포스터를 통해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이 다음 달 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것도 알려졌다.

이번 시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총 상금 2억원으로 뺏고 뺏기는 상금 쟁취의 베팅시스템인 가운데 대규모 1차 예선 폐지라는 파격 장치로 더욱 강력한 파급력을 예고했다.

시즌3부터 MC로 활약해 온 김진표가 이번 시즌에도 MC를 맡아 긴장과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남다른 실력과 개성으로 중무장한 래퍼들이 대거 지원한 것도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은 베팅 시스템이 결합된 다양한 랩 배틀을 펼쳐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