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허윤진-이가은,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기린즈 소녀들 보셨나요...'상큼 청순 그 자체' (프로듀스48)

2018-08-20 00:30:00

'프로듀스48' 연습생 허윤진-이가은
'프로듀스48' 연습생 허윤진-이가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프로듀스48'의 플레디스 연습생 허윤진과 이가은의 다정한 투샷이 SNS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7일 허윤진과 이가은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가은/윤진] 프요일 맞이 기린즈 셀카 방출 타임 이렇게 귀엽고 깜찍하고 예쁘고 다 할 수 있나 프로듀스48을 기다리고 계실 국민 프로듀서님들 우리 모두 11시에 만나요"라는 내용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허윤진과 이가은은 차량에 탑승하고 있는 가운데 서로 다정하게 맞대고 귀여운 표정으로 입술을 쭉 내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기린즈(허윤진, 이가은)'라고 불리는 두 사람의 다정함과 청순한 여신 비주얼은 사진을 접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기린즈 너무 이뻐요", "기린즈 언니들 꼭 데뷔했으면 좋겠어요", "이가은 항상 응원하고 있어 화이팅", "윤진언니 너무 이쁘고 귀여우시다 ㅠㅠ", "기린즈 데뷔할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가은과 허윤진이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사진: 플레디스 공식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