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이 SNS를 통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무라카와 비비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good night ..."라는 내용과 함께 귀여움이 묻어난 한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 된 사진 속 무라카와 비비안은 귀여운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가운데 점점 바빠지는 스케줄로 인해 많이 피곤해 보여 사진을 접한 팬들에게 걱정을 안겼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우리 안 너무 피곤해보인다", "비비안도 굿나잇", "비비안 넘흐 귀여워워워어어어어", "비비안 애기같음 ㅋㅋ", "비비안 보고 싶다", "비비안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때 볼 수 있겠죠", "비앙이 프듀 파이널때문에 올테니 공항 마중가야겠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일본 걸그룹 HKT48의 무라카와 비비안은 Mnet '프로듀스48'에서 아쉽게도 순발식에서 떨어져 일본으로 돌아간 가운데 오는 31일에 생방송되는 '프로듀스48 파이널'에서는 SKE48의 마츠이 쥬리나를 제외한 모든 한&일 연습생들이 모두 참석 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제공: 무라카와 비비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