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스페셜 넘버', 23일 및 30일 오후 11시에 특별 방송 편성!

2018-08-23 11:45:22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스페셜 넘버' 이미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스페셜 넘버'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첫 방송이 오는 9월 7일로 다가온 가운데 지금까지의 '쇼미더머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스페셜 넘버'가 방송된다.

올해로 일곱 번 째 시즌을 맞은 '쇼미더머니'를 위해 23일(목)과 30일(목) 밤 11시에 특별 방송이 편성된 것으로 스페셜 MC를 맡게 된 딘딘과 슬리피의 진행으로 한국 힙합의 역사를 새로 쓴 '쇼미더머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MC들은 "(쇼미더머니가) 우리의 꿈을 이루어준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는 룰이 완전히 바뀐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찾아간다. 이번 시즌에 쟁쟁한 분들이 많이 출연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한민국에 힙합 돌풍을 일으킨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시즌1을 시작으로 올해 시즌7까지 왔으며, '쇼미더머니'를 통해 힙합은 비주류에서 주류 장르로 당당하게 올라옴은 물론, 방송에서 나온 음원들은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쇼미더머니'를 접한 후 이제는 '랩 스타'를 장래희망으로 삼는 래퍼 꿈나무들이 동아리 활동과 공연을 하는 모습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가운데 더 나아가 힙합은 음악만이 아닌 패션, 책 등에 있어서 한 '문화'로 자리잡는 추세다.

특히, '쇼미더머니' 출연 이후 바뀐 삶을 살고 있는 랩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도 보여줄 예정으로 이들은 '쇼미더머니' 출연 이후 예능, 화보, 광고 등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에 있으며, 이 중에는 근황이 궁금했던 반가운 얼굴도 있다고 전해져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은 베팅 시스템이 결합된 다양한 랩 배틀을 펼쳐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