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Mnet 'GOT YA! 공원소녀', 20일(오늘) 방송서 일본 첫 해외 팬미팅 개최 모습 공개!

2018-09-20 13:50:08

 Mnet 'GOT YA! 공원소녀' 예고편 이미지
Mnet 'GOT YA! 공원소녀' 예고편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가 지난 주에 이어 20일(오늘) Mnet 'GOT YA! 공원소녀' 방송에서 일본서 생애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과연 이들은 팬미팅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공원소녀는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도 일본에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해 스탬프 획득에 나선다.

먼저 공원소녀는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서 각자의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가운데 특히 외국에서 온 소소와 미야는 언어가 통하지 않았던 연습생 초반 힘들었던 이야기를 하며 멤버들간의 끈끈함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때 깜짝 게스트가 숙소에 방문하여 공원소녀는 스페셜 게스트의 정체를 확인하자마자 펑펑 눈물을 쏟았고 이들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현장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과연 멤버들과 4명의 MC 모두를 눈물짓게 한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공원소녀의 생애 첫 해외 팬미팅 현장이 공개 될 예정으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찾은 팬미팅 현장에서 공원소녀는 팬들의 응원에 감격하며 지금까지 준비한 다양한 무대와 개인기를 관객들 앞에서 선보인다.

공원소녀는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하트 스티커 500개를 받고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MC들이 내린 또 다른 미션인 MC들의 이름으로 N행시 짓기와 캐리커쳐 그리기에 도전한다고 한다.

한편, 지난 5일에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데뷔하여 베일을 벗은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가 출연하는 Mnet 데뷔 관찰 게임 'GOT YA! 공원소녀'는 13일(오늘)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