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안시성', 명당 예매율 '2배'..가장 밝은 흥행 청신호

2018-09-24 14:07:53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안시성'은 2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올 가을 최고로 밝은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특히 추석 전날 지난 23일 일일 박스오피스에서 '안시성'은 일일 관객수 48만 3611명(누적 관객수 140만 9147명)을 동원, 2위 '명당'과 2배 이상의 관객수 격차를 벌렸다.

이와 함께 '안시성'은 영화진흥위원회 전체 예매율은 약 50%란 절반의 예매율을 유지하고 있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동시기 개봉작이자 경쟁작 '협상' '더 넌'까지 포함해 모두 제치고 좌석 판매율까지 과반수에 가까운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더 이상 적수 없는 흥행 제왕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같이 개봉 단 5일 만에 박스오피스, 예매율, 좌석 판매율까지 트리플로 모두 압도적 1위를 차지한 '안시성'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 영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반증하고 있다. 조만간 200만 관객 돌파까지 앞두고 있는 '안시성'은 CGV 골든에그지수 94%로 역상승 및 주요 극장 및 포털 사이트에서 관객들의 관심 급증만큼 비례하는 폭발적 호평들이 쏟아지며 올 가을 단연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올 가을 최고의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