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이미쉘, 가을 감성이 물씬 담긴 '끝까지 사랑' OST 지난 23일 발표해..

2018-09-25 17:59:34

이미쉘의 신곡 '유난히 아픈 기억' 커버 이미지
이미쉘의 신곡 '유난히 아픈 기억' 커버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가수 이미쉘의 가을 감성이 담긴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가 지난 23일에 공개됐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유난히 아픈 기억'은 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담담한 보컬이 그리움의 감성을 한글자 한글자 전달하는 노래로 이 곡은 수지, 효린, 윤하,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미우가 의기투합했다.
보컬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최대한 절제된 편곡과 후반부의 깔끔한 스트링이 완벽하게 이뤄진 가운데 SBS 'K팝스타 시즌1'로 데뷔한 이미쉘은 JTBC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한국의 미시 엘리엇'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큰 주목을 받은 바가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유난히 아픈 기억'은 이미쉘이 1년여 만에 발표하는 OST 곡으로 독보적인 음색으로 최고의 가창력을 보여준 이미쉘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라고 밝혔다.

특히,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로 여주인공 이영아(한가영 역)와 홍수아(강세나 역)의 갈등이 폭발하며 시청자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가수 이미쉘이 가을 감성이 물씬 담긴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유난히 아픈 기억'은 지난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더하기미디어]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