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유연석X손호준, 외모만큼이나 훈훈한 기부프로젝트...'커피프렌즈'진행

2018-09-29 14:25:10

사진=킹콩by스타쉽
사진=킹콩by스타쉽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배우 유연석과 손호준이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가 열렸다.

지난 28일 오후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유연석과 손호준은 함께 기부 프로젝트 ‘커피프렌즈’ 행사를 진행했다.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함께 기획한 퍼네이션 프로젝트로 음료 한 잔의 비용으로도 어렵지 않게 기부를 시작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출발하였다. ‘얼마를 기부하는가’ 보다는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를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고, 쉽고 재미있게 참여를 유도하는 것.

이날 유연석은 손호준과 함께 행사 시작 전부터 일찍 현장에 도착, 현수막 설치부터 음료까지 손수 준비했다. 시민들도 이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질서 정연하게 줄을 서며 기부에 동참했다. 유연석은 행사 내내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행사장을 찾아준 시민들과 다정다감하게 소통하였다.

유연석은 ‘커피 프렌즈’를 기획하며 이를 위해 직접 트레일러 운전 면허증을 취득한 후 매 행사 당일 직접 차를 운전하고 있으며, 손호준 역시 성의 있는 한 잔을 제공하기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수료하였다. 이들의 성실하고 진심어린 태도가 시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유연석과 손호준의 ‘커피프렌즈’는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금된 수익금은 연말 전액 기부된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