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원더풀 고스트'마블리의 저력?..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2018-10-01 15:23:56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0/1(월) 오전 7시 기준
사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0/1(월) 오전 7시 기준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원더풀 고스트'가 개봉 주 주말에 총 17만 202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37만 7721명을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원더풀 고스트'는 개봉 첫 주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전체 4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안시성' '협상' '명당'과 같은 경쟁작들의 절반에 불과한 스크린 수에도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원더풀 고스트'의 흥행세는 대세 배우 마동석과 영화계 블루칩 김영광, 이유영 그리고 신스틸러 최귀화의 환상적인 호흡은 물론 빵빵 터지는 웃음과 감동, 액션을 모두 담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다 같이 볼 수 있는 범죄 코미디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꾸준한 관객몰이로 개봉 2주 차에도 계속해서 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열세 속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