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한승우, tvN ‘웨딩 임파서블’ OST 참여 ‘시작된 거야’ 5일 발매…달달 러브송 선사

2024-03-05 14:29:54

한승우, tvN ‘웨딩 임파서블’ OST 참여 ‘시작된 거야’ 5일 발매…달달 러브송 선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한승우가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가창에 참여, 따뜻한 설렘을 불어넣는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5일 "한승우가 가창한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시작된 거야'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결혼 하려는자 vs 깨려는 자'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 설레는 썸 단계부터 점차 깊어지는 사랑의 단계를 표현하는 OST들이 전곡 타이틀로 구성돼 관심을 모은다.
그 중 한승우가 가창한 모던 록 장르의 '시작된 거야'는 감성적이고 편한 밴드 사운드를 특징으로, 사랑이 시작돼 설레고 흥분된 마음을 청량감 넘치는 보컬로 표현해 달달한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앞서 한승우는 '사운드트랙#2', '하이에나', '사내맞선' 등 여러 드라마 OST 가창자로 나서며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 보컬로 극의 몰입도를 더한 바 있다. 이번 OST '시작된 거야'를 통해서는 따뜻한 보이스의 섬세한 보컬로 이제 막 시작된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며 로맨스 드라마와 설렘 가득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 해 미니 3집 '프레임(FRAME)'으로 컴백, 아이튠즈 6개국 톱 5를 기록하는 등 해외 주요 차트를 장악한데 이어,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성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체불가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 중이다.

한승우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OST '시작된 거야'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