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hy가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기획전(이하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물로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부터 실용성이 돋보이는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1~2만 원대 실속 선물부터 10만 원 이상 프리미엄 품목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권도 넓혔다.
건강식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대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10만 원 이상 선물한 고객 중 10명에게 ‘발효홍삼 K 필름’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고마운 사람을 향한 감사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 중 1개를 증정한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기획전은 3회에 걸쳐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 테마에 맞춘 구성으로 맞춤형 선물도 가능하다.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4인 자유이용권', 20만 원 상당 '가누다 베개', '프레딧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김태환 hy 건강식품CM팀 대리는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가격대별로 구성한 기획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hy가 준비한 제품들로 그동안 전하지 못한 마음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