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도요타, 인증 중고차 사업 강화…신규 거점 3곳 확충
한국토요타자동차(도요타코리아)가 인증 중고차 전시장 3곳을 새롭게 열고 관련 사업을 강화한다.도요타코리아는 인천과 대구, 경남 창원에 공식 인증 중고차 '도요타 서티파이드'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전시장 신규 개점으로 인증 중고차 판매망은 기존 서울 양재 전시장에 더해 총 4곳으로 늘어나게 됐다.도요타 서티파이드는 도요타코리아가 판매한 차량 중 매입 시점 기준 5년·10만㎞ 이내 차량을 중심으로 총 191가지 항목에 달하는 기술·품질 검사를 거쳐 재판매되는 인증 중고차 브랜드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1대1 맞춤형 전문 상담과 차량 가치 평가, 금융 지원 등 구매 전 과정을 지원한다.인증 중고차 구매자
-
KB증권, 2025 미국 부동산 1대1 세미나 실시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미국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부동산 1:1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KB증권 TAX솔루션부 부동산연구소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실시하는 행사로, 미국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1:1 개별 상담을 통해 유용한 현지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대비 커버리지를 대폭 확대해 뉴욕, 로스앤젤레스, 하와이 등 미국 주요 대도시 16개에 대한 자문을 진행한다. 이번에도 미국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Koriny)'와 협업을 통해 세미나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한편 KB증권 TAX솔루션부 부동산연구소는
-
상용차 3000대 판매한 현대차 '영업왕' 탄생
현대자동차(005380)가 판매 명예 포상 제도를 시행한 이후 상용차 부문에서 역대 두 번째로 누적 판매 3000대를 달성한 '영업왕'이 탄생했다.현대자동차는 서울 서부트럭지점 소속 강병철 영업이사가 상용차 누적 판매 3000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1997년 현대차에 입사한 강 영업이사는 28년 만에 이 같은 대기록을 이뤘다. 강 영업이사는 앞서 2022년 2월 상용차 누적 판매 2500대를 달성해 '판매거장' 칭호를 획득했다.그는 "지난 28년 간 판매 활동을 하며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누적 판매 3000대 달성까지 옆에서 응원해준 가족들과 동료들, 그리고 무엇보다 고객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 영업이사는 이어 상용
-
DB손보, 희귀난치성질환 아동에 후원금 3000만원 전달
DB손해보험 (대표 정종표)은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에서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만 18세 이하 아동들을 돕기 위해 지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후원금은 DB손해보험 고객들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일정 금액이 적립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이는 고객들의 일상적인 보험 서비스 이용이 의미 있는 사회공헌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DB손해보험은 지난 2011년부터 한국 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와 인연을 맺고 현재까지 15년간 약 980여명의 희귀난치성
-
BBQ, 중국 8개 도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1000개 매장 목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중국 8개 핵심 지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윤홍근 BBQ 회장 등 주요 경영진, 글로벌 부서 관계자를 비롯한 중국 8개 지역의 현지 기업 대표이자 지역대리(区域代理)인 차이환(蔡焕), 황바오(黄宝), 리홍펑(李洪峰), 뤼준(吕俊), 천용쉬(陈永旭), 황공(黄宫), 양위환(杨雨欢) 대표 등이 참석했다.중국은 약 14억 명의 인구로 인도와 더불어 세계 최대의 내수 시장을 보유했다. 그 중에서도 외식 시장은 2024년 기준 약 5조 위안(한화 약 1,000조 원) 규모로 추정되며,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이번에 계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日 도쿄 대회 마무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가 타이어 독점 공급사로 활동 중인 세계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국제자동차경주연맹(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 시즌 11 8·9라운드 '2025 도쿄 E-프리'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지난 17일과 18일 대회가 진행된 일본 도쿄 스트리트 서킷은 지난해 처음 포뮬러 E 공식 일정에 포함된 이후 아시아 전기차 레이싱 대표 무대로 떠올랐다. 해당 서킷은 총 18개 코너와 직선 구간이 혼재된 2.582㎞ 길이 도심 경주장으로 예측 불가능한 노면 조건 속 타이어 성능이 경기 승패를 좌우하는 곳이다.이번 라운드에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 가운데, 마세라티 MSG 레이싱 소속 스토펠 반도른 선
-
한투운용, ACE ETF 월배당 가이드북 개정판 발간
한국투자신탁운용은 'ACE ETF 월배당 투자 가이드북' 개정판을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개정판에 따르면 최근 1년간 국내 월배당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에서는 커버드콜 유형이 크게 늘어났다. 옵션 프리미엄을 활용해 다른 월배당 상품 대비 높은 분배금을 제공하며, 다양한 기초자산과 옵션 전략을 활용한 상품이 최근 1년 새 약 20개 이상 신규 상장한 점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높아진 투자자 관심을 반영해 각 운용사의 커버드콜 ETF 전략을 총망라한 내용을 추가했다. 특히 투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단순 상품 정보 나열이 아닌 전략 특징을 비교해 상품별 차이를 드러냈다. 외국납부세액 공제 방식 변경 내
-
CJ푸드빌 빕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살치살 스테이크에 미국 서부 감성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를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다.'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최근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소스다. 버터에 마늘, 허브, 샬롯 등 다양한 향신료와 휘핑 크림을 더한 크림 소스로 고기 요리나 씨푸드, 구운 채소에 곁들여 즐길 수 있다. 한편 빕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크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으로 오는 6월 23일까지 빕스 매장에서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빕스
-
두나무 '업비트 D 콘퍼런스 2025' 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업비트 D 컨퍼런스(Upbit D Conference, 이하 UDC)'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1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9월9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UDC 2025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Blockchain, to the Mainstream)'를 주제로 블록체인의 실제 활용 사례와 글로벌 확산 흐름을 금융, 정책, 기술, 문화, 산업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살펴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얼리버드 티켓을 도입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정가 30만원인 스탠다드 티켓보다 약 33% 할인된 가격인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
-
엔씨소프트 TL, 22일 라이브 방송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사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대표 최문영)'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L 이용자는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부터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박건수 PD와 오창현 기반 디자이너, 김재현 월드 콘텐츠 디자이너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상세히 설명하고 게임 내 이슈 개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TL 개발진은 실시간 Q&A를 통해 이용자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기념 쿠폰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대사 'PEPERO AGENT:P' 모집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빼빼로데이의 글로벌 확산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PEPERO AGENT:P(빼빼로 에이전트: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첫 선보인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를 한층 확대·강화한 글로벌 홍보 프로젝트로, 참여자와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참여형 마케팅'을 핵심으로 한다.모집은 다음달 11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글로벌 크레이이터는 빼빼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자신의 기본 정보와 SNS 계정, 지원 동기를 제출해야 한다. 롯데웰푸드는 1차로 111명의 글로벌 에이전트가 선발한다.선발된 111명의 글로벌 에이전트들은 약 4개월간
-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의 라인을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형태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리뉴열된 페키지는 대나무 잎을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를 전체 적용했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참이슬 후레쉬 △400㎖ △500㎖ △640㎖ △1.8ℓ와 참이슬 오리지널 △640㎖ △1.8ℓ 총 6개 제품이다. 5월 4주차부터 순차적으로 리뉴얼 출고 예정이다.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형태로 페트병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로서 시장 선도
-
매일유업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은 신제품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원유 함량 35% 제품으로, 얼려먹는 허쉬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된다. 매일유업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제품 포장재를 모두 종이팩으로 제작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의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얼려먹는 허쉬는 초콜릿은 허쉬라고 떠올릴 만큼 초콜릿 맛의 정석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시원한 아이스 간식으
-
신한카드, 가정의 달 맞아 May Festival 진행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할 때 더 큰 행복, 신한카드 May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오는 6월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본인이 설정한 목표 이용금액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에 이용이 많은 △선물(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몰) △소풍(놀이동산/테마파크) △여행(항공/호텔/면세/교통) 업종에서 각 1회 이상 이용한 신용카드 고객이 대상이다. 목표 이용금액이란, 고객의 최근 3개월 월평균 신용카드 이용금액에 고객이 선택한 추가 이용금액(100/200/300만원)을 더한 금액을 의미한다. 최근 3개월간 월평균 90만원을 이용한
-
놀유니버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공식 파트너 참여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K-컬쳐 페스티벌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7월 26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서 여행·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협업한다.이번 행사에는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잔나비 등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라인업은 이후에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K-콘텐츠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놀유니버스는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