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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비상대응 프로세스 가동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여름철 집중호우와 태풍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차량 피해에 대비하기 위해 '비상대응 프로세스'를 가동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기상 악화에 따른 침수차량 보상과 고장출동 서비스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한 복구와 보상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이번 '비상대응 프로세스'는 피해 발생 정도에 따라 △사전준비 단계 △예방 단계 △초기관제 단계 △현장관제 단계 △비상캠프 단계로 구분해 운영된다. 단계별로 기상정보 수집, 현장 순찰, 비상 지원 인프라 확보, 긴급대피 안내, 비상캠프 운영 등을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진행할 방침이다.우선 '사전준비 단계'에서는 기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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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손보, 영유아보험 수족구 진단비 누적 1억원 돌파
카카오페이손해보험(대표 장영근)은 영유아보험 가입자 중 수족구 진단비로 돌려받은 누적 보험금이 출시 1년 만에 1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수족구병은 매년 여름철(6~9월) 영유아를 중심으로 반복 유행하는 대표적인 감염 질환으로, 실제 많은 사용자들이 관련 보장을 통해 혜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영유아보험 담보별 지급 건수 중 수족구 진단비는 전체의 35%로 두 번째로 높았고, 특히 본격적으로 환자가 늘어난 6월과 7월에는 전체의 70% 이상이 수족구 관련 보장으로 집중됐다. 올해도 유행이 빠르게 확산되며 보험금 청구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6월 넷째 주 대비 7월 첫째 주 수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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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갤럭시 Z 폴드7·플립7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출시를 기념해 삼성닷컴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7월 2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을 삼성카드로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4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3%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삼성닷컴에서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을 가입한 고객은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이용 후 기기 반납 시 잔존가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후 1년 뒤 반납하면 삼성닷컴 기준가의 최대 50%를,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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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2025년형 AI TV에 자연어 대화 업데이트
삼성전자는 2025년형 인공지능(AI) TV에 탑재된 '클릭 투 서치' 기능에 자연어 처리 기반 향상된 '빅스비'를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클릭 투 서치는 TV를 시청하다 리모컨 버튼을 눌러 궁금한 내용을 말하면 TV에 내장된 AI가 현재 송출 중인 장면과 관련한 정보를 알려주는 기능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TV와 대화하듯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콘텐츠를 끊김없이 시청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빅스비는 공중파·케이블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를 시청하면서 사용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로도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대상 제품은 2025년형 네오 QLED, OLED TV와 더 프레임, QLED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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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최신 소비 트렌드 담은 'MG+ S 하나카드' 출시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MG새마을금고와 함께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MG새마을금고의 네번째 PLCC인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G+ S 하나카드 최근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간편결제, 디지털 멤버십, OTT(영상 스트리밍) 영역에 폭넓은 혜택을 집중해 설계된 상품이다. 카드명에 포함된 'S'는 △Super(월등한 혜택) △Simple(간편한 사용) △Smart(똑똑한 소비)를 의미하며, 일상 속 필수 소비활동을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먼저, 간편결제 영역인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SSG페이, 11pay, 스마일페이 등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멤버십 영역인 네이버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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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해외 수수료 면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 출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트래블월렛(대표 김형우)과 제휴해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탑재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트래블월렛의 선불형 ‘트래블페이’에 신용카드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상품이다. 트래블페이는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45개 외화를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 환율로 충전하고, 해외서비스 수수료(0.2%)와 국제브랜드 수수료(1.1%) 없이 해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외 결제 시 미리 충전한 외화가 우선 차감되고, 외화 잔액이 부족하면 신용으로 전액 전환돼 결제된다. 신용 결제 시에도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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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여름 휴가철 맞이 SOL트래블 체크 이벤트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이하 쏠트래블 체크카드)'와 '신한카드 SOL트래블J 체크(이하 쏠트래블 제이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오는 8월15일까지 일본 오사카 도심에 위치한 '우메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City Terminal by Plaza Premium Lounge, Umeda Osaka)'에서 해당 카드로 100엔 결제 시 수하물 보관 서비스(700엔 상당)와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0명에게 SOL트래블 에코백과 캐릭터 디자인 네임택,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만약 100엔을 신한 SOL페이 해외 NFC로 결제한다면 추가 1000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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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고병일, 지방은행 CEO 브랜드평판 7월 톱
최근 한달간 지방은행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광주은행 고병일 2위 부산은행 방성빈 3위 전북은행 백종일 순으로 나타났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방은행 CEO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의 지방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180만2,3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CEO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 지난 6월 지방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165만5,107개와 비교하면 8.8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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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1위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이노션 3위 SM C&C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2만9,1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2만2,228개와 비교하면 15.5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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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상영의 正주행] 볼보 EX30, 작은 고추가 매운 이유
작은 고추가 맵다더니 헛말이 아니었다. 볼보자동차가 지난 2월 국내에 출시한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X30은 작지만 다부졌다. 경쾌한 움직임과 안정감 있는 자세는 볼보라는 브랜드를 다시 보게 했다. 흔히 알려진 대로 '충돌로부터 탑승자를 잘 지켜주는 차'에만 그치지 않았다.EX30의 사전 예약이 시작된 건 무려 2023년 11월 말. 정식 출시일과 1년 넘게 차이 난다. 지난해 몇 차례 출고가 지연되면서 해가 두 번이나 바뀌었고 구매자들은 목이 빠져라 기다려야 했다. 올해 4월에서야 본격적으로 차량 인도가 이뤄졌으니 사전 예약자들은 만 16개월 동안 '참을 인(忍)'자를 쓰며 버틴 셈이다.최근 서울 도심과 강원 고성군·속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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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타도 해외 인기" 삼양식품, 2분기 '글로벌' 관심도 1위…농심·CJ제일제당 순
삼양식품이 올 2분기 주요 식품기업 중 가장 높은 '글로벌'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농심과 CJ제일제당이 뒤를 이었다.1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2분기 식품기업들의 '글로벌' 키워드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삼양식품(대표 김정수, 김동찬 003230) △농심(대표 이병학 004370)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강신호 097950) △오리온(대표 이승준 271560) △오뚜기(대표 함영준, 황성만 007310) △롯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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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1위...LG생활건강 뒤이어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6월 15일부터 2025년 7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80,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121,370개와 비교하면 16.0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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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자산 2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15일부터 2025년 7월 1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7,038,0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41,848,417개와 비교하면 12.4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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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관광공사 ‘2025 왕산마리나 바다축제’7월 19일 영종도에서 개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이 주관하는‘2025 왕산마리나 바다축제’가 오는 7월 19일, 영종도 왕산마리나 일원에서 열린다. 왕산마리나 바다축제는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이 어우러진 여름날,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특별한 해양축제다. IFEZ 영종국제도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된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낮 12시부터 시작되는 체험 프로그램에는 ▲요트 승선 체험, ▲요트 전시 ▲어린이·영유아 물놀이장 ▲왕산 체험 놀이터 등 바다를 느끼고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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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8월21일까지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대상지 공모
경기도가 7월 14일부터 8월 21일까지 어린이, 장애인, 고령자 등 교통약자를 위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의 내년도 사업 대상지를 공모한다.유니버설디자인은 국적, 성별, 연령, 장애 여부 등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시공간이나 환경 디자인을 말한다.도는 2023년부터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매년 5곳씩 ‘교통약자를 위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선정된 대상지는 1곳당 5억 원씩, 총사업비 25억 원을 투입해 교통약자 등을 위한 도내 관광지, 공원, 보도 등의 시설, 공간 등을 개선한다.공모 대상은 ▲장애인․고령자․어린이 밀집 지역 등 교통안전시설 및 가로공간 ▲내․외부 접근, 이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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