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웰컴저축은행 고객참여제도 '웰컴ON' 9기 모집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고객참여제도 '웰컴ON(온) 9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웰컴ON은 웰컴저축은행이 제공하는 상품과 금융거래 서비스에 관한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고객참여제도로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패널의 소중한 의견을 각 담당부서로 전달해 업무 개선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웰컴ON 고객 패널이 제안한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 증빙서류 제출 프로세스 간소화, 비상금모으기 서비스 리워드 확대 의견은 현업부서에서 검토 후 반영돼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이 이뤄졌다. 이번에 선발되는 웰컴ON 9기의
-
NH농협은행, 계정계 차세대 업무프로세스 혁신 '프로젝트 NEO' 착수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에서 고객 및 디지털 중심 코어뱅킹 개편을 위한 '프로젝트 NEO'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프로젝트 NEO는 'Next, Evolutionary, Omni-banking'의 약자로, 차세대로 진화하는 유기적 금융서비스를 통해 코어뱅킹의 혁신을 추진하는 사업이다.이번 사업은 수신, 여신, 회계 등 계정계 전반의 업무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을 창출하고 유연한 디지털 금융환경 구현을 목표로 한다.농협은행은 △디지털전환 기반의 신속·유연한 비대면 트렌드 대응 △업무 절차 재설계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 △고객 만족과 신뢰를 강화하는 고객여정 혁신 △미래지향적 금융생
-
GS25,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 50% 증가…로우스펙푸드 '인기'
GS25는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며 '저당' 아이스크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GS25에 따르면 이달 들어(4/1~4/17)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8% 급증했다. 이로 인해 동기간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가운데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으로 두 자릿 수(19.1%)를 돌파했다. GS25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저당아이스크림으로는 △랩노쉬 저당 프로틴바 2종부터 △랩노쉬 저당 파인트 2종 △라라스윗 저당 시리즈 △월드콘 바닐라 저당 등 20여 종에 달한다. 특히 지난 3월 20일 단백질 간편식 브랜드 랩노쉬와 손잡고 단독 출시한 '저당 프로틴바
-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기술력 담은 '벤투스 에보 Z' 출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는 18일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오는 21일부터 판매되는 벤투스 에보 Z는 슈퍼카를 겨냥해 개발된 제품으로 포뮬러 E,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등 주요 모터스포츠 대회 후원을 통해 확보한 혁신 기술력을 담았다.벤투스 에보 Z는 슈퍼카의 주행 역학을 고려한 인 아웃 비대칭 트레드 패턴 설계로 최고 수준 조향감을 선사하며 고속 주행 안정성과 접지력을 높였다.또한 전∙후륜 제품 규격별 최적 프로파일 구조와 패턴으로 다양한 조합에서도 균일한 성능을 구현했다. 레이싱 전용 타이어에 쓰인 고연화점 고상 레진 컴파운드(화합
-
농심, 임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농심이 서울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한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헌혈 캠페인에는 약 250명의 농심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할 예정으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된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8년째 이어오고 있는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 마실 물을 선택하기 어려운 환아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백산수를 매달 지원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환아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매일유업 상하농원, 독일 정통 방식 수제 햄·소시지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 이를 기념해 가족형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상하농원 햄·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여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달리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상하농원은 '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팜파티 콘셉트의 소
-
하이트진로, 한정판 '핵아이셔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리온의 '핵아이셔'와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한정판 신제품 '핵아이셔에이슬'을 전격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는 지난 1일 만우절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기존 아이셔에이슬 마니아 층은 물론, 극강의 신맛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았다.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당 걱정 없는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로 출시됐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날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대,
-
BBQ, 매주 금요일 '황올' 시리즈 4000원 할인
BBQ가 4월 금요일마다 시그니처 치킨 메뉴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을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월부터 매달 이어지고 있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는 주중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금요일에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열린다. BBQ 앱이나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모임, 나들이가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외식도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전용 가방 '배민백팩' 2세대 출시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올해 첫번째 제품군인 '배민백팩(배달 전용가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이 자체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실제 현장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와 시장 조사 결과를 고려해 라이더 전용 제품으로 개발됐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2세대 배민백팩은 지난 첫번째 백팩의 큰 인기와 현장 라이더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도보-자전거-킥보드 전이동수단 적용가능한 '올인원 구조 △확장형으로 용량확대(35L→45L) △자석개폐식으로 편의성 개선 △배달음식 고정 돕는 각 잡힌 구조로 내구성 향상 △생활방수
-
11번가, 4월 '슈팅데이' 프로모션 실시
11번가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주문 시 당일 배송해주는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헨켈, 동원F&B 등 11번가 '슈팅배송'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체험딜, 신상품 특가 판매, 특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직매입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슈팅배송'은 지난 2월부터 수도권 거주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슈팅데이'에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3겹 데코앤소프트 와이드' △헨켈 '퍼실 라벤더 드럼/일반 겸용' △동원 F&B '동원참치
-
NS홈쇼핑 '제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 위촉
NS홈쇼핑이 '제 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는 2019년 'NS신뢰방송자문위원회'로 출범한 이후, 2020년부터 보다 강화된 역할에 맞춰 새로운 명칭으로 변경했다. NS홈쇼핑은 체계적인 사전 검토와 전문 자문을 통해 방송 광고의 공공성과 공정성을 제고하고, 자율 규제 운영을 통해 신뢰받는 방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본 위원회를 운영해 왔다.지난 17일 위촉된 제 4기 허위과장광고방지위원회는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정윤화 교수, 가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이해정 교수, 양산부산대학교병원 피부과 신기혁 조교수, 중앙대학교병원 피부과 홍지연 교수로 구성되었으며, 임기는
-
남양, 장애인의 날 맞아 '건강한 동행' 조명
남양유업이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포용적 사회를 위한 실천 의지를 다시금 강조했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시각장애인이 제품을 스스로 식별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2023년 '맛있는우유GT' PET 제품에 제품명과 용량을 점자로 표기했다. 기존 점자 표기 제품이 단순히 '우유'라는 단어만 표기돼 실제 구매에 어려움이 컸던 점을 보완한 것이다. 점자 표기가 어려운 종이팩(카톤팩) 제품에는 '노치'(절취선)를 적용해 촉각으로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상단을 반원형으로 도려낸 노치는 2023년 ‘맛있는우유GT' 2종에 처음 적용한 데 이어 현재 16종까지 확대했다. 남양유업은 노치를 흰우유 대용량 전 제품으로 적용
-
'억' 소리 나는 고급차 하루 만에 완판…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인기몰이
제너럴모터스(GM) 산하 고급차 브랜드 캐딜락이 최근 출시한 특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인기몰이 중이다.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1억6000만원이 넘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계약 시작 하루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돼 탄탄한 마니아층을 과시했다.쿠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세일즈·마케팅 부사장은 18일 공식 자료를 통해 "새롭게 진화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가 한국 시장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선택해주신 고객을 위해 추가 물량 확보와 빠른 인도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신형 에스컬레이드는 2021년 국내에 출시된 5세대 모델의 부분변경 차량으로 전동식 개폐
-
현대차 "충전·통행료 무제한 공짜"…방일 韓 관광객에 렌터카 혜택
현대자동차(005380)가 일본 오키나와를 방문한 한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비용은 물론 현지 고속도로 통행료까지 무제한 지원하는 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현대차는 18일 전기차 렌탈 프로모션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인 오키나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는 해외여행 중 현대차 전기차를 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7월 미국 하와이에서 처음 출시됐다.현대차는 오키나와에서 한국인 관광객이 이동 걱정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 현대 전기차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키나와는 도쿄나 교토, 오사카 같은 규모가 큰 도시와 비교해 상대적으
-
두산에너빌리티,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9.30% 하락"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두산에너빌리티 2위 현대로템 3위 레인보우로보틱스 순으로 분석됐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계 상장기업 7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5년 3월 18일부터 2025년 4월 18일까지의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158,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기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330,280개와 비교하면 3.5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