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흔한이별' 허각의 30kg 다이어트 후 전후 영상 공개 눈길

2020-07-09 09:50:56

'흔한이별' 허각의 30kg 다이어트 후 전후 영상 공개 눈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30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며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허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진짜 다신 찌지 말아야겠다. 내가 봐도 너무 다르네. 살 빼니까 노래도 더 잘 불러지네”라는 글과 함께 93kg에서 30kg감량 살과의흔한이별 요요는없어 다이어트후건강해져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올려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허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는 93kg의 허각과 30kg 감량한 63kg의 허각이 ‘흔한 이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져 다이어트 후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갑상선암 수술 후 건강의 중요성 때문에 전문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아 30kg 감량에 성공한 허각은 한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전에는 체중이 너무 많이 나가다 보니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 숨이 너무 많이 차서 힘들었었다. 그리고 땀이 많이 나니까 한 곡 부르고 내려 오면 헤어 메이크업을 수정이 아니라 아예 다시 해야 할 정도였다”며 “30kg을 감량하고 나니 지금은 노래를 부를 때 숨도 차지 않고 오히려 노래가 더 잘 되는 것 같고 무대에 섰을 때도 땀도 나지 않아 헤어 메이크업팀이 너무 좋아한다”고 다이어트 후 변화된 모습에 대해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허각이 공개한 영상을 접한 팬들은 “와~ 이렇게 보니까 진짜 완전 다르네요”, “30kg 뺀 거 진짜대단해요~같은 노래 다른 느낌” 이라며 30kg 감량에 성공한 허각의 모습에 응원 댓글을 남겼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