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예

샘해밍턴, 더 건강한 모습 위해 다이어트

2020-07-16 08:30:00

샘해밍턴, 더 건강한 모습 위해 다이어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샘 해밍턴이 98kg의 모습으로 돌아와 다이어터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서 몰라볼 정도로 슬림해진 이미지에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것.
그 역시 여태까지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라며 이번 감량은 느낌이 좋고 너무 쉽게 빠지고 있어 건강하게 감량하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샘 해밍턴은 과거 수많은 다이어트를 경험했지만 다이어트 과정이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하거나 요요가 오면서 늘 다이어트를 실패해 결국 다이어트를 포기했다고 알려졌다.

120kg까지 체중이 불어나며 건강까지 안 좋아지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는 그다.

현재 그의 컨디션과 체중은 완벽하다고 하다. 두 자릿수 체중이 언제 마지막인지 기억이 나지도 않지만 이번 감량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너무 가벼워졌다 밝힌 그다.
샘 해밍턴은” 과거 다이어트 할 때는 항상 너무 힘들고 어려웠는데 지금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세 끼를 다 챙겨 먹고 운동도 따로 하지 않고 누워서 관리를 받으니까 너무 편하고 쉽다. 이렇게 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는데 체중은 빠지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목표까지 반 정도 남았다며 이번에는 꼭 목표체중까지 감량해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겠다” 말했다.

한편 샘 해밍턴은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98kg까지 감량한 모습을 방송에서는 3~4주 후에 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