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자동차·항공

KGM, 서울에 두 번째 브랜드 체험관 열어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개관 시승부터 차량 출고 행사까지 'OK'

2025-02-26 12:48:45

26일 서울 강남구 세곡동에 정식 개관한 KG모빌리티(KGM) 브랜드 체험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전경 ⓒKGM
26일 서울 강남구 세곡동에 정식 개관한 KG모빌리티(KGM) 브랜드 체험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전경 ⓒKGM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KG모빌리티(KGM·003620)는 26일 서울 강남구 세곡동에 브랜드 체험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개관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은 지난해 경기 고양시에 문을 연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체험 전시장이다. 이곳에서는 시승 체험은 물론 구매 상담과 핸드오버 세리머니(차량 출고 행사)까지 KGM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곽재선 KG그룹 회장(KGM 대표이사)은 전날 열린 개관식에서 "경험 기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탐색하고 체험함으로써 자연스러운 구매 여정을 이어가도록 했다"며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전국으로 확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은 도심과 자연 사이에서 시작하는 특별한 경험을 주제로 여유 속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꾸며졌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액티언 △토레스 △토레스 EVX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티볼리 등 8가지다.

시승 경로는 일상 주행부터 고속 주행까지 여러 환경에서 차량을 타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도심에서 일상적인 주행을 체험할 수 있는 '어반 코스' △고속도로 위주인 '다이내믹 코스' △자연과 도심 속 드라이빙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코스' △전기차 코스 등이다.

KGM은 이에 더해 4시간 동안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특화 시승 코스와 1박2일 캠핑장 코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도 마련됐다.

이밖에 가족 단위 방문객을 겨냥한 액티비티 체험 프로그램과 개인화 장비 전시가 진행된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시승 예약은 KGM 웹사이트 또는 현장에서 가능하다.

박경준 KGM 국내사업본부장은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고객에게 KGM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공간"이라며 "단순한 시승을 넘어 온라인 계약까지 연결되는 O2O 구매 여정의 거점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KGM은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개관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오픈런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