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메리츠증권 유튜브 '신세경도 메리츠해요' 영상 조회수 1천만회 돌파
메리츠증권은 공식 유튜브채널에 공개한 제로로그(Zero-log) ‘신세경도 메리츠해요’ 유튜브 영상이 1달여만에누적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경의 제로로그는 브이로그(V-log) 형식을 차용한 영상 콘텐츠다.국내·미국 주식거래와달러 환전을 수수료 없이 비용 ‘제로’로 할 수 있는 Super365 계좌를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메리츠증권은 지난 6월 배우 신세경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수수료 ‘완전 무료’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제로로그 시리즈는 총 3편으로 구성돼 메리츠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 ‘Meritz On’에지난 6월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가 완료됐다
-
한국타이어, 한국디자인진흥원과 디자인 산학협력 프로젝트 시상식 개최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과 함께한 2025 디자인 산학협력 프로젝트 ‘코리아디자인멤버십 플러스(이하 KDM+)’의 시상식을 진행하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KDM+’는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실무형 디자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잠재력 있는 예비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실무 역량을 높이고 산업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수준의 글로벌 융복합 인재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국타이어와의 협력 프로젝트는 2023년부터 진행되어 올해
-
하나은행, 마포서 어린이 경제 뮤지컬 '재크의 요술지갑' 공연 개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8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열린 문화 공간 H-Pulse에서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경제 뮤지컬 '재크의 요술지갑' 공연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재크의 요술지갑’은 하나은행이 미래세대를 위한 금융 교육의 일환으로 18년째 이어오고 있는 은행권 유일의 어린이 경제 뮤지컬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620여 회 공연을 통해 약 20만 명이 관람했다. 이날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명작 동화인 ‘재크와 콩나무’를 모티브로 경제와 금융에 대한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저축의 필요성과 바람직한 소비생활, 나눔의 가치 등을 뮤지컬 형식으로 풀어냈다. 하나
-
CLS 주5일제 확산 매일 6000명 휴무…"쿠팡은 3명 중 1명 매일 택배 쉬는 날"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매일 전체 위탁배송업체 택배기사 중 휴무를 취하는 기사 비율이 30% 이상에 달하고, 그 수가 6000명 이상에 달한다고 11일 밝혔다. 평일이든 주말이든 가리지 않고 날마다 전체 위탁배송기사 3명 중 1명은 휴무를 취하고 있다는 의미다. 이와 같이, 위탁배송기사들의 충분한 휴무를 취하며 실질적인 휴식권을 보장되고 있는 것은 CLS가 업계 최초로 백업기사 시스템을 도입해 위탁 배송기사들이 주 5일 이하 배송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기 때문이다. CLS는 위탁배송업체가 계약 단계부터 백업기사를 확보해야 위탁이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고, CLS 자체 배송인력(쿠팡친구) 배송 지원 등을 통해 백업기사
-
NS홈쇼핑, 고흥군-흥양농협과 '상생발전 업무협약' 맞손
NS홈쇼핑은 지난 8일 고흥군청에서 고흥군, 흥양농협과 함께 '고흥쌀 판매 촉진 및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와 고흥군 공영민 군수, 흥양농협 조성문 조합장을 비롯한 담당자가 참석했다. NS홈쇼핑과 고흥군, 흥양농협은 이 자리에서 고흥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자사의 TV 채널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고흥쌀의 판매와 홍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고흥군은 고흥쌀의 품질 보증과 생산 지원을, 흥양농협은 안정적인 공급 및 품질관리와 개선을 담당하게
-
하이트진로 "2025 전주가맥축제 성료…이틀간 7만명 방문"
당일 생산한 테라와 함께한 전주가맥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전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린 ‘2025 전주가맥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축제는 우천으로 인해 이틀간만 운영 됐음에도 불구하고, 약 7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현장을 가득 채웠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하이트진로가 2015년부터 특별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다. 특히, 지역 내 전주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맥주를 현장에서 바로 맛볼 수 있는 유일한 맥주 축제로, 차별화된 신선함을 제공하며 전북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축제 참가자들은 하이트진로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
-
코오롱 모터스, BMW·MINI 삼성 전시장 새 단장후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BMW·MINI 삼성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문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자리한 BMW·MINI 삼성 전시장은 연면적 4,766m2(약 1,442평) 규모의 지상 5층 건물에 위치했다.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가장 완벽하게 구현됐으며, 향후 BMW 및 MINI 전시장의 방향성을 조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전시장 2층에는 총 9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된다. 7시리즈를 비롯한 BMW의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위한 공간과 고성능 BMW M 모델 및 전용 부품 등을 살펴볼 수 있는 ‘M 전용 전시공
-
U+유모바일, 업계 최초 ‘초저가 액정 한정 파손 보험’ 선봰다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휴대폰 보험 신규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보험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에 최대 300만 원까지 보장하는 고보장형 상품까지 구성돼 있으며, 단말 출고가 상승과 보험료 부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신규 보험 상품은 △‘프리미엄 폴드/플립’, △‘프리미엄 일반’, △‘액정 한정 파손 10’ 총 3종이며, 세 상품 모두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 단말기 사용자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특히 ‘액정 한정 파손 10’은 업계 최초로 출시된 ‘액정 파손 전용 보험’으로, 초저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휴대폰 파손 보험 이용 고객 중 다수가 ‘액정
-
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가정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코딩 캠프 ‘주니어랩 4기’ 진행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 ‘주니어랩(Junior Lab)’이 4회째를 맞았다. 주니어랩은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기사의 청소년 자녀 및 손자녀에게 코딩 교육과 멘토링 등의 과정을 전액 무상으로 진행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3박 4일 간 경기도 용인시 ‘카카오 AI 캠퍼스’에서 30명의 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주니어랩 4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택시 기사 가족을 위한 ‘코딩 캠프’인 주니어랩은 카카오모빌리티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201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카오모빌리티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함께 지난 2023년부터 운
-
KT&G, 면세전용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 공항 7곳 등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11일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소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은 면세점을 방문하는 흡연자의 다채로운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패키지는 블루와 퍼플 두 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배치해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제품 고유의 특징을 담아냈다.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이미 1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이다. 브랜드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당초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쎄 체인지 더블’, ‘에쎄 체인지 더블 써니’, ‘에쎄 체인지 더블 그린’까
-
키움증권, S&P500 기초자산 '매일만기옵션'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S&P5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매일만기옵션(제로데이옵션, 0DTE) 상품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거래 수수료를 계약당 1달러로 대폭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일만기옵션은 월~금요일까지 매일 만기가 있는 초단기 옵션으로, 만기일 당일에도 신규 진입이 가능하고, 현금결제 상품으로 만기 반대매매없이 만기일 장 마감시까지 거래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미국주식 정규장 개장 전후 발표되는 주요 경제지표와 이벤트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만기옵션 실시간 시세 신청 고객에게는 신청 당월을 포함해 총 3개월간 시세 이용료 무료 혜
-
LG생활건강,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 6종 올리브영서 첫선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만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새로운 향수 컬렉션이다. LG생활건강은 아디다스 바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 6종은 ‘에너자이징(Energizing, 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 행복감)’, ‘컴포팅(Comforting, 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통해 경쾌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
-
CU, PBICK 찍먹 쿠키 라인업 확대…피빅 소비자 관심도 급등
CU가 신규 마스터 PB인 PBICK(피빅)을 론칭하며 새롭게 선보인 'PBICK 찍먹 과자'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CU는 지난 5월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로 확장하고 있다. CU는 PBICK의 첫 상품으로 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 쿠키를 선보였고 현재 10여 종의 PBICK 스낵류 상품을 운영 중이다. 이후 지난 7월 PB 스낵의 매출은 PBICK 리뉴얼 직전 달인 4월과 비교하면 28.8% 크게 뛰었다. PB 스낵이 전체 스낵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역시 12.0%에서 16.
-
SC제일은행, 美달러화 정기예금 최고 연 4.2% 금리 제공
SC제일은행은 미 달러화 정기예금(3,6개월제) 가입 고객에게 최고 4.2%(이하 연, 세전)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SC제일은행 영업점을 통해 외화정기예금에 미화 1만 달러 이상 ~ 50만 달러 이하로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이다. △1만 달러 이상 ~ 20만 달러 미만 가입시 4.0% △20만 달러 이상 ~ 50만 달러 이하 가입시 4.2%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총 모집한도는 미화 3천만 달러이며 한도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SC제일은행은 또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인 외화보통예금(미 달러화)의 특별금리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SC제일은행 영업점
-
스타벅스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판매 재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매장에서 일시 판매 중단됐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의 운영을 재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지난달 재출시 당일 큰 관심을 얻으며 프라푸치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어지는 무더위와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매주 금~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카테고리 전 음료 구매 시 즉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에 수요가 급증하며 약 일주일간 전국 대다수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에 스타벅스는 긴급히 '더 멜론 오브 멜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