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hy, 8월 정기구독 이벤트...전원 특별경품 혜택
hy가 8월 한 달간 프레딧 정기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쁜 일상을 건강하게, 이젠 정기구독 시작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구독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hy는 구독 유형에 따라 프레딧 인기 제품을 특별경품으로 구성했다. 주 3500원 이상 구독하는 ‘일간 구독’ 고객은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 ‘잇츠온 닭가슴살 샐러드’, ‘잇츠온 하루연두부 3종’ 중 하나의 무료 교환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월 정기결제 금액 12000원 이상 구독하는 ‘주간·월간 구독’ 고객에게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개 또는 ‘야쿠르트 XO’ 5개 중 하나가 무료로 증정된다.또한 8월 정기구독을 신청한 신규 고객들을
-
SC제일은행 'SC제일 Hi(하이)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우대금리 제공 조건 충족 시 최고 2.6%(이하 연/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SC제일 Hi(하이)통장’(이하 Hi통장) 특별금리 이벤트를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Hi통장은 첫 거래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Hi)한다는 의미와 고금리(High)를 제공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갖는 수시 입출금 상품이다. 기본금리 0.1%에 우대금리를 최고 2.5%포인트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의 특징이다.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세부적으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의 Hi통장 매일 잔액 구간별로 1.2~2.0%포인트 △제휴 채널에서의 계좌 개설 시 0
-
LG생활건강, “생활 밀착형” 건기식 브랜드 ‘어반버스터즈’ 론칭
LG생활건강은 바쁜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론칭했다.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고려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3종 제품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인지할 수
-
키움증권,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수수료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수수료 계약당 $0.5 적용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수수료 혜택은 신규, 휴면 고객(올해 5월1일~7월30일 미거래)에게 적용된다. 해외선물 마이크로 지수 상품 거래 시 수수료를 계약당 $0.5(그 외 마이크로 상품은 $1.0)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고객 대상 마이크로 상품 거래량에 따라 최대 200만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해외선물 거래는 해외거래소에 상장된 지수와 통화, 금리, 금속, 에너지 등 다양한 상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을 거래하는 것이다. 마이크로 상품은 표준 선물 대비 1/10 증거금만으로 거래할 수 있는 상품이다
-
KT&G,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KT&G(사장 방경만)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글로벌 영업/마케팅, 제조, 원료, R&D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또한, 지원자들은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9급 전형은 영업직과 생산직 분야이며, 학력 및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이뤄지며, 채용검진을 마친 뒤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전체 전형은 공정한 채용을 위해 블라인드
-
“프라이빗 클라우드가 쉽고 강해졌다”… ‘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지난 6월 출시한 '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KT managed private cloud)'로 국가정보원의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하면서 공공에 적용할 수 있는 수준의 강력한 보안성을 인정받았다고 4일 밝혔다.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월 구독형으로도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축에 필요한 초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맞춰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국가정보원의 보안기능확인서는 국가·공공기관에서 정보시스템을 도입할 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인증이다. KT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보안 인증을 받으면서, 보안과 규제 준수가 필수
-
SKT 에이닷, 이제 사용자의 숨은 의도까지 이해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에 최신 AI 기법인 ‘에이전틱 워크플로우(Agentic Workflow)’를 적용한 에이닷 4.0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에이전틱 워크플로우’는 AI 에이전트가 단순히 사용자의 요청을 받은 그대로 수행하는 기존 방식을 넘어, 사용자와 그간 나눈 대화 내용을 기반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필요한 작업을 순차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기법이다.현재 AI 업계에서 ‘에이전틱 워크플로우’는 AI 에이전트가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이끄는 핵심 구조로 평가받으며,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이번 업데이트로 에이닷은 사용자의 요청에
-
인디게임 & 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비버롹스’로 돌아온다, 전시팀 모집 시작
재단법인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사장 권혁빈)은 인디게임 & 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의 행사명을 ‘비버롹스(BEAVER ROCKS)’로 변경하고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비버롹스는 ‘열정적인 인디게임 창작자들이 세상을 뒤흔들(Rock) 거대한 축제의 장을 만든다’라는 의미다. 더 많은 창작자들과 세상을 뒤흔들 인디게임 축제를 만들어 가겠다는 퓨처랩의 포부가 담겨 있다.올해 4회째를 맞이한 ‘비버롹스’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 환경의 저변을 확대하고, 창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인디게임 창작자, 유저 축제다. 지난 3차례 행사의 누적 방문자는 2만 8,000여 명에 달한다. 올해는 12월 5일부터 7일까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넷마블(대표 김병규)은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를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과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이해도가 높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3년 첫 시작 이후 지난 23기까지총 215명이 ‘마블챌린저’를수료했으며, 전체 취업 대상자 중 60%가 게임업계에 취업하는성과를 냈다. 지원 희망자는 이날 오후 2시부터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 내 ‘마블챌린저’ 모집 공고에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8월 18일까지이며, 면접까지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5년 9월부터 약 6개월동안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게 된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 맺고 올해로 5년째 육군 장병 복지지원 확대에 나선다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롯데웰푸드는 육군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청년DREAM 국
-
여름휴가 즐기러 스타벅스에 가볼까? 스타벅스, 인기 여름 음료 3종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속되는 무더위로 과거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여름 시즌 인기 음료를 8월 4일부터 다시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철 활력을 더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특히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
매일유업, 폭염 잠재울 리얼 쿨링 탄산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전국이 들끓는 가운데, 국민음료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더불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상큼한 과일
-
토스뱅크 "함께하는 순간을 위한 디자인"…‘모임카드’ 새 디자인 공개
토스뱅크 모임카드의 디자인이 리뉴얼됐다.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모임통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모임카드'의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모임카드 디자인은 여러 개의 선이 모여 하나의 패턴을 이루는 스트라이프 모티프를 활용해 관계 속 사랑과 연결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는 모임의 본질을 뜻한다.카드는 총 4가지 컬러 조합으로 구성됐다. 러브스카이, 러브베리, 크림, 레인보우의 이름을 가진 컬러들은 전체적으로 밝고 편안한 컬러 톤을 사용하여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특히 러브스카이와 러
-
한국타이어 후원 'WRC 2025' 핀란드 랠리 마무리…칼레 로반페라 '우승'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9라운드 핀란드 랠리가 지난 3일(현지시간) 핀란드 이위베스퀼레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다고 4일 밝혔다. WRC 핀란드 랠리는 한국타이어가 경주용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대회로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다.핀란드 랠리는 WRC 대회를 통틀어 가장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스피드 랠리로 명성을 이어온 만큼 이번에도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진행됐다. 평균 속력이 129㎞/h에 달하는 고속 코스와 반복되는 점프 구간이 이어지며 정교한 차량 제어와 함께 극한 환경에서의 일관된 그립력, 접지력을 갖춘 타이어 성능이 경기 결과를
-
하나캐피탈,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하나캐피탈(대표이사 김용석)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함께할 인재 영입을 통해 청년 세대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은 단순한 인턴십을 넘어, 현업부서 근무 경험과 함께 정규직 채용까지 연계되는 프로그램으로, 수도권은 물론 대전·광주·대구·부산 등 지역 균형 채용을 병행하며 청년 고용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서류 접수는 8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필기전형과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선발된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부터 약 11주간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턴십 기간 동안 인턴사원은 상품 교육, 직무 체험, 현업 실무 OJ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