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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가상 팝업스토어 '핫바' 론칭…"전국 핫플레이스 체험 가능"

2023-04-11 09:40:54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월) 핫플레이스를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체험형 서비스 '핫바(핫vr)'를 론칭했다. / 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월) 핫플레이스를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체험형 서비스 '핫바(핫vr)'를 론칭했다. / 제공:롯데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핫플레이스를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체험형 서비스, 가상 팝업스토어 ‘핫바(핫vr)’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부산 핫플로 화제가 되었던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가상현실(VR)기술을 활용해 그대로 재현했다. 초콜릿 색감 인테리어의 디저트 카페 콘셉트로 실제 걸어 다니듯이 매장을 둘러보고 가나 생쇼콜라 등 매장에서 판매했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앱 상단 배너 ‘VR 핫플레이스’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시작으로 전국의 유명한 핫플레이스를 가상현실(VR) 기술로 구축해 체험형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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