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락앤락, 독거노인에 식품보관용기 1,716개 지원

2023-04-17 12:30:16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있는 삶’ 사업 안내 카드뉴스 이미지 / 제공: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있는 삶’ 사업 안내 카드뉴스 이미지 / 제공: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와 함께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있는 삶’ 후원 사업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독거 노인 대상 다회용기에 도시락 및 반찬을 지원하기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식품보관용기 2종 ‘비스프리 모듈러’와 ‘미니 소분용기’ 총 1,716개를 지원했으며, 이 식품보관용기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수행기관 34개소에 전달돼 도시락 배달에 쓰일 예정이다.

락앤락은 이번 후원 사업을 통해 소외계층 대상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다회용기 활용을 통한 일회용품 사용 및 폐기물 저감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락앤락 식품보관용기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눈이 안 좋은데 보관용기가 투명해 어떤 음식을 담아도 내용물을 알 수 있어 마음에 든다”며 고맙다고 전했다.

지난 2020년부터 인연을 이어온 락앤락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 관련 위생키트(손소독제, 마스크 등) 후원과 강원산불 피해 지역 구호 물품 지원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