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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2위 블랙핑크 로제, 3위 (여자)아이들 미연 順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블랙핑크 로제 3위 (여자)아이들 미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14일부터 2021년 2월 14일까지 걸그룹 개인 53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4,483,674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1,339,797개와 비교하면 25.3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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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뷔 順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13일부터 2021년 2월 13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7,152,545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5,767,133개와 비교하면 4.8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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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제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대구은행 順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주은행 2위 부산은행 3위 대구은행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6개 지방은행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1월 16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의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012,32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브랜드 평판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월에 분석한 지방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7,497,400개와 비교하면 20.0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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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삼성자산운용 順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삼성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16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0,497,9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32,235,755개와 비교하면 5.3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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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順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KB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분석결과는 2021년 1월 16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51,6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12,363개와 비교하면 0.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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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원 코인, 자사 프리미엄 쇼핑몰 론칭·제이비트 거래소 상장 발표
스테이블 골드 코인으로 이름이 알려져있는 아이원 코인(i-ONE coin)이 15일 본격적인 플랫폼 확장 소식을 전했다. 아이원 코인은 이더리움 ERC-20 규격으로 설계되어 아이원 재단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코인이다. 먼저, 아이원 코인은 오는 16일에 국내 소재의 가상자산 거래소 제이비트에 정식으로 상장할 예정이다. 제이비트 거래소는 가상자산 거래로 발생하는 수수료 중 50%를 바이백하고, 이를 게임포인트로 전환하여 거래소 이용자들에게 기프티콘으로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통신 요금과 공과금 납부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의 참신한 서비스로 관심을 끌고 있다. 가상자산 중 대표자산인 비트코인은 2월에 접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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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미디어·공연계’ 콘텐츠 상생 강화
공연제작사 ㈜에이콤, 서울 예술의전당과 LG유플러스가 문화예술 콘텐츠 사업을 위해 손을 잡았다.LG유플러스는 LG헬로비전과 함께 IPTV 서비스 ‘U+tv’,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에서 국내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를 실시간 독점 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미디어 콘텐츠의 다양성을 높이는 상생 전략의 일환이다. 문화 활동이 힘들어진 고객들의 볼거리를 확대한다는 의미도 지닌다.올해 25주년 기념 공연으로 새롭게 단장한 ‘명성황후’는 한국 창작 뮤지컬 최초로 미국 브로드웨이와 영국 웨스트엔드에 진출해 세계적 인정을 받은 대형 공연이다. 이번 무대는 ‘새로운 2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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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범 대표' 사회공헌·ESG경영 관심도 톱…남양유업 '환골탈태'
국내 주요 식품회사 대표들 중 '사회공헌'과 'ESG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가 가장 많은 이는 '이광범 남양유업 대표'인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2013년부터 최근까지 대리점 갑질 논란과 창업주 외손녀 일탈 등으로 몸살을 앓아온 남양유업은 지난해 5월 국내 최초로 협력이익공유제를 시행한 이후 올들어서는 ESG 강화에 전력을 다하는 등 기업 이미지 변신과 체질 개선에 노력하고 있음이 빅데이터로 확인되고 있다.이광범 대표에 이어 신동원 농심그룹 부회장, 함영준 오뚜기 회장, 이효율 풀무원 대표 순으로 '사회공헌-ESG경영' 정보량이 많았다.15일 빅데이터뉴스 국내 식품업체 대표 7명을 대상으로 설명절을 앞둔 올 1월1일부터 2월9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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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2위 (여자)아이들, 3위 마마무 順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여자)아이들 3위 마마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12일부터 2021년 2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8,382,504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2,652,998개와 비교하면 10.0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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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키움증권…미래에셋대우 바짝 추격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미래에셋대우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1월 15일부터 2021년 2월 15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0,400,6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3,123,242개와 비교해보면 6.3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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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順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NCT 3위 세븐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월 11일부터 2021년 2월 11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2,820,09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57,697,220개와 비교해보면 8.45%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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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피탈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신한캐피탈 順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신한캐피탈 순으로 분석됐다.캐피탈은 은행, 증권, 보험처럼 금융회사의 한 카테고리로 법령상 용어는 '여신전문금융'이다. 캐피탈사는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는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캐피탈업은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대출성 사업이 아닌 실물경제와 산업 지원을 기반으로 한 여신업무에 바탕을 두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15일부터 2021년 2월 15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8,890,3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2021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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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자산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자산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토지신탁 순으로 분석됐다.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15일부터 2021년 2월 15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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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리치앤코... 2위 프라임에셋, 3위 피플라이프 順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치앤코 2위 프라임에셋 3위 피플라이프 순으로 분석되었다.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10일부터 2021년 2월 10일까지 13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4,126,4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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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順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10일부터 2021년 2월 10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7,745,3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8,445,394개와 비교하면 2.4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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